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우려는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판매하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제휴사로 등록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제휴사로서 인터넷 트래픽을 그 사이트에 보낸다. 항목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에 관심이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노출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준다면,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다시 한번 창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백금 아이디어!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를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코 손해를 볼 수 없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적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 마케팅 접근법을 이해하는 계열사가 필요하며, 단순히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꿈꾸는 개인이 아니다.
일부 개인은 짧은 기사나 2개만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에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가동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법이 있다.
판매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많은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소매상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보는 것이다. 2개의 이전 대안으로, 당신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이것들은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실제로 조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수요가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하지만 그가 원하는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자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당신은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에 가입할 회원료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당신의 당신의 회사에 표시할 것이다. 자체 웹사이트
인터넷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증명될 것이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판매 시구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시구 없음사람들에게 아이템을 추천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아이템의 작성자가 한다
계열사 마케팅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이 첫 번째 기 오피스타 사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게시물을 이용한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을 도입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를 다룰 것이다.
계열사가 자체 광고비를 부담하는 점 때문에 실제로는 제품 제공을 시도하는 전군이라는 사실 때문에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