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웹 호스팅 회사가 웹사이트를 구축하도록 확실히 하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저렴하게 가고 무료 웹 호스팅 사업을 얻고 싶지 않다. 이 기술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라.
자재는 제휴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여러 곳에서 당신이 원하는 만큼 홍보할 수 있지만, 결국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는 판매 통지를 할 것이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라고 말했다.
, 만약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통해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끊임없이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적인 특혜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실제로 제품을 팔려는 전체 사람들이기 때문에,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이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이유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확실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과 그들이 성취하는 평균 수량을 알기 위해 누구와 거래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판매자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알기가 더 쉬워질 겁니다.
새로운 기술을 계속 발견하고 최신 제안과 기술 외에도 시장 뉴스로 업그레이드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잃지 마십시오.
그러나 마케팅 비용에 있어서는 새로운 계열사가 그보다 앞서고 있다는 점을 생각할 수 있는 계열사의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당신의 비용을 이해하고 당신이 수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를 하지 않고 실제로 무엇을 선택하고 홍보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이전에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또한 수익을 창출하려면 저렴한 키워드가 필요하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도록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서 생성된 판매의 일부를 얻는 광고 시스템. 마찬가지로 마케팅 예산이 적은 스타트업 기업 중에서 인기 있는 머니 세일 대신 마케팅 정보를 찾으려는 시나리오에도 사용될 수 있다.
또 다른 요인은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조직으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일을 중단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적절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발표한다.
당신이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심각하지 않을 때, 당신이 일을 중단할 때, 많은 시간.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실제 서비스처럼 TREAT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 성장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기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회사처럼 취급하기 시작하면, 제휴 수익이나 서비스 수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처음에 소규모로 시작한다.
그들이 그들을 리얼 조직처럼 취급하기 때문에, 그들의 서비스는 성장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광고도 나타나기를 원한다.
만약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특정 틈새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실제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간단히 찾아라.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 있는데,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 오피 고 당신이 수익을 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당신이 만드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무엇을 이해하지 못하고 뛰어들어 오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