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지식있는 공급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때기에 넣고 이러한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이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빨리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스릴을 줄 것이다.
청중 이해 오피가이드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우수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수명 커미션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수명 커미션으로 고객이 1년 후 제품을 구매하면 여전히 추천으로 소득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수명 커미션을 사용하는 비즈니스가 여전히 많습니다. 따라서 연구 및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시장에서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를 발견하고 읽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만 할애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예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효율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면 돈이 당신을 걱정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할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및 제품에 대한 기타 필수 세부 사항을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통지해야 함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판매가치의 일부를 받게 된다. 다른 상품들은 수수료가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이 비율은 물리적 제품인지 디지털 품목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품목들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장치나 노트북 컴퓨터, 전자책, 약품 또는 당신이 다양한 게시물을 작성하여 그것들을 얻을 수 있다.
짧은 글에 사용된 키워드로 공개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게시물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음 짧은 글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음
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익을 내는 훌륭한 방법이다. 많은 개인들은 단지 추가 수익 이상의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실제로 9-5개의 일을 그만두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이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열광할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평판이 좋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다루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알아내고, 그 후에는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는 것이 당신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여기에 있는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심지어 50%까지도 팔려고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할 때, 그리고 당신이 단지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경고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은 후에,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이 적은 양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어떤 것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