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7가지 우수한 사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기업들이 소비자 행동이나 잠재적인 소비자를 준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Facebook이나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포럼에서 기업으로서 웹 기반의 존재감을 갖는 것은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 좋아요 구매 시청자들과 함께 일하고 개인적인 무대에서 실제로 그들과 연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기업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지속적으로 게시하여 참여형 팔로워 기반을 구축해야 합니다.플랫폼의 현재 알고리즘 변경으로 인해 일부 회사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팔로워와 지속적으로 연락하기가 어려워졌다. 언급된 바와 같이, 페이스북의 광고 플랫폼은 회사들이 노이즈와 알고리즘 수정을 통해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광고의 황금 정상이다. 2022년 스프루트 소셜 인덱스™에 따르면, 소비자의 71%와 기업가의 65%가 내년에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사용할 계획이다. 유튜브는 51%의 소비자와 35%의 마케터가 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으로 그 뒤를 따르고 있다.

이와 다른 비즈니스 선물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가장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와 소셜 미디어 광고 활동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각 인스타 좋아요 구매 사이트는 고객이 품질이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수집, 큐레이션 및 그룹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과정은 크라우드소싱 방식으로 초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구성원이 관련성 및 공통 클래스별로 하이퍼링크를 입력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정보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출하는 정보를 추가로 사용하지만 다른 정보는 숨깁니다. 기업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일반 대중들과 어떤 형태의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많은 예들이 있다.

모디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우회하여 2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고 구체적인 주민들에게 성공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에 대해 매우 잘 알고 다양한 방식으로 시청자에 대한 세부 정보를 획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사생활 침해라고 믿기 때문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청중을 제대로 알고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호기심을 주기 위해 완벽한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청중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조사를 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이해한다면, 이것은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소셜 계정을 물어보면서 그들을 조사할 수 있다.

2022년 2분기에 1.9억 명의 일일 활성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있지만, 당신이 젊은 인구 통계학자들을 대상으로 할 때, 당신은 스냅챗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그들에게 도달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회사가 25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그들은 페이스북 사용자의 30.1%를 차지하며, 그들의 가장 일반적인 연령층이다.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는 이러한 콘텐츠 유형 중 하나 또는 두 개만 허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디어 내 게시물의 조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회사에 대해 몇 가지 기본적인 계산을 해본 결과, 사실상 모든 회사가 연간 수익의 약 5%에서 15%를 광고에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기업들은 디지털 광고 재정의 15%에서 25%를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에 사용한다.

이상적으로, 위에서 설정한 마케팅 목표를 살펴보고,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측정 기준을 결정해야 합니다.이러한 모든 소셜 컨텐츠 소스를 따라잡기가 어렵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관리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해 보십시오. 이 지식 포인트는 비디오 뷰를 측정하지만 플랫폼마다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은 사람이 3초 이상 비디오를 볼 때만 볼 수 있다.

모델이 분석한 바에 따르면, 10명 중 7명의 여성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이상화된 웅장함의 소재를 팔로우하지 않은 후 더 기분이 좋다고 보고했다. 사용자들은 그들이 개최한 콘테스트를 통해 그들의 재미있고 독특한 가상 배경을 디자인하고 공유하도록 영감을 받았다. 줌은 대회 출품을 위한 선택된 터치다운 페이지와 가장 흥미로운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별도의 트위터 계정을 만들었다. 줌은 또한 유머러스한 광고를 통해 가상 배경 기능에 대해 고객들에게 지식을 제공하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는 의사소통을 위한 장소였다; 인생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신하고, 편지를 계속하거나, 오랜 친구들과 재회하거나, 심지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원이 된다. 소셜 미디어의 개인적 특성은 원래의 종류를 개인주의적으로 만들었다; 사용자들은 그들의 삶, 장소, 직업, 좋아요와 싫어요에 대한 정보로 프로필을 큐레이션했다.콘텐츠가 계획대로 공유되도록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