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s 패션 위크: 2023년 가을 겨울의 하이라이트 남성복이 CNN 스타일을 보여준다

그 이름 때문에, 호주 블로거 클레어 골드스워시의 패션 옹호자는 지속 가능한 트렌드를 옹호한다.

그녀는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패션 선택이 그들 주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하게끔 하면서, 대화의 흐름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그러나 쇼가 끝나고 미국 하퍼스 바자의 편집장인 카멜 스노우가 디올에게 꽤나 놀라운 사실을 밝혀내고 값비싼 크리스천이라고 외쳤기 때문에 식물학에 대한 모든 언급은 혼란스러웠다. 너의 옷은 정말 새것 같다. 로이터 통신사의 한 통신원은 이 인용문을 전보로 보내 전후 여성 트렌드를 바꾼 컬렉션의 수정된 이름을 빠르게 퍼뜨렸다. 아직도 알려진 뉴 룩은 계절 변화와 최신 유행으로 스타일을 계속 상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또한 옷을 유행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ccoart.com/ 으로 바꾸는 것이 어떻게 변화를 필요로 하는지를 보여준다. 우리가 스타일에 대해 배우는 것은 부분적으로 드레스의 물질성과 스포츠 의류의 경험에 의해 형성되지만, 오히려 그것이 전달되는 수단인 단어와 그림으로 번역됨으로써 더 많은 것이 실현된다.One Dapper Street는 남성과 그들이 스타일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바꾸기 위한 목표에 초점을 맞춘 웹로그이다. 이 블로그는 유행을 사랑하는 독일인 Marcel Floruss의 온라인 홈입니다. 패션은 마르셀스의 열정이며, 그를 독일에서 뉴욕으로 데려온다. 시카고에서 태어나 시리아 출신인 두바이 출신 탈라는 중동 내 스타일과 유형을 엿볼 수 있다.

비록 그 블로그의 이름이 유행에 대한 무거운 경향을 암시하지만, 탈라는 또한 아름다움, 식사, 그리고 여행에 대해 글을 올린다. 크리스틴은 배니티 페어의 베스트 드레서 목록에 오른 진정한 스타일의 아이콘이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녀는 패션 디자인 학교에서 거절당했다.이브닝 가운을 입은 짜증이 난 젊은 아시아 소녀는 머리를 가리키며 짜증이 난 것처럼 보였고, 불평을 듣는 것에 진저리가 났고, 하얀 배경에 서 있었다. Vanessa Rodriguez Lang은 단순한 패션 블로거가 아닙니다. 그녀는 자신을 기업가, 패셔니스타, 마케팅 컨설턴트라고 생각합니다. Stylishlyme 웹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는 것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를 운영하는 바네사는 다른 기업가들이 지속 가능한 사업을 구축하고 유행에 대한 사랑을 되살리는 것을 돕기 위해 팔짱을 끼고 있다.

2009년,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블로그를 시작하라고 지시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열정에 대한 배출구를 가질 수도 있다.

We Weared What은 웹 기반 상점으로서 성공을 발견한 주목할 만한 블로그의 일종이다. 설립자 다니엘 번스타인은 2010년에 위 웨어 왓을 시작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뉴욕시의 학생이었다.게다가, 서아프리카에는 오랜 역사적인 스타일의 과거가 있다.

오요 제국과 이보족이 거주하는 지역에는 유난히 강한 직조 전통이 있었다. 보라색 바탕에 롱보드를 들고 있는 멋진 아시아 여성의 스튜디오 사진. 베이지색 배경에 고립된 잘 차려입은 한국 소녀의 정면도. 스마트폰 앱과 쇼핑백을 유틸리티 스탠드를 통해 온라인 쇼핑을 하는 매력적인 아시아 여성…패션은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독특한 취향과 스타일을 보여주도록 허용하면서 예술작품의 공급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이너들은 야외 자극에 의해 영향을 받고 그들의 작품에서 이 영감을 재현한다.

예를 들어, 구찌스 스테인드 그린 청바지는 잔디 얼룩으로 보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순수함, 신선함, 그리고 여름을 보여준다.수요일 넷플릭스 시리즈의 스타인 제나 오르테가는 파리 생로랑에서 앤서니 바카렐로스의 첫 남성들을 위해 검은색 후드가 달린 등받이 없는 가운을 입고 나왔다. 2023년 봄-여름 모둠 브랜드의 홀터 스타일 의상은 그레이스 존스의 상징적인 시그니처 룩에 경의를 표하고 있었다. 맨 앞줄에 앉은 그 배우는 쇼를 마감한 샬롯 게인스버그스 피아노 연주에 눈에 띄게 매료되었다. AMI의 새로운 모둠 뉴 스타일링 룩은 유명 트렌드 패션과 모델 시그니처 애비뉴 캐스팅을 통해 선택된 새로운 모델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패션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그것의 변화의 교훈이 의도적인 제품의 진부화와 과도한 소비의 음모라고 말한다.

그녀는 여배우, 작가, 영화 제작자, 감독, 팟캐스트 진행자로, 스타일에 대한 충격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단지 Grasie Mercedes라는 이름의 그녀의 웹사이트는 여가 사업에서의 그녀의 일을 선택한다.

웹로그 부분은 그녀가 스타일, 여행, 웅장함, 그리고 삶의 방식에 대해 게시하는 곳 http://www.ccoart.com/ 이다. 크리스틴은 2011년에 일리 쿠튀르로 알려진 자신만의 패션 모델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