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고양이 이웃의 제자를 관찰해야 한다.

고양이의 동공을 관찰해야 한다.

동공의 크기 변화는 일반적으로 퇴행의 표시다. 그것은 또한 종종 신경학적, 장애, 이것은 호너스 증상이다. 더 나쁜 것은, 그것은 또한 중앙 신경계에서 종양이나 부상을 나타낼 수 있다.

눈부심이 눈의 피로를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왼쪽 어깨 위로 빛이 들어오고 인쇄된 인터넷 사이트에 직접 떨어지도록 앉아라. 가벼운 것을 마주한 채 읽지 말라.

이 연습을 하십시오 : 똑바로 앉아서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문지르십시오. 다음, 컵 눈시계를 가볍게 보고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눈이 긴장된 상태로 계속 이 운동을 계속하십시오.이 눈 관리 운동은 피곤한 눈의 긴장을 완화시킵니다.

만약 당신이 눈 안의 극심한 건조함으로 고통받거나 만약 정말로 많은 양의 젖음으로 이어지는 가려움증이 있다면 그것은 눈 감염일 것이다. 이 경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반포 안구건조증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이자율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당신의 보호를 위해 최고의 검안사를 뽑는 것을 기억하라.

의사들은 대부분 시력 상실에 기여하는 질병을 검사한다.

그들은 근시, 근시, 난시를 찾는다. 당신은 안경이나 굴절 수술을 받을 것이다. 그것을 교정하기 위해 암블리오피아는 눈을 돌릴 때 또는 다른 머리 발달과는 대조적으로 한 눈이 더 강한 처방전을 제시할 때 흐릿한 작은 갈색 눈에서 이미지를 실행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치료되지 않고 방치된다면 그것은 실제로 영구적인 눈을 유발하는 시각적으로 진화된 눈을 방해할 수 있다.

시력 장애가 종종, 가장 좋은 눈은 종종 반대쪽 눈이 더 강해지도록 매 반포 안구건조증 우 많이 패치된다.

스트레스로 인한 눈 부위를 둘러싼 다크서클은 눈으로 인식된 오이를 제거할 수 있다.

오이가 약 1~2시간 동안 머물 수 있게 한다.

올바른 위치: 모니터 앞에서 올바른 위치를 유지하는 것은 주로 눈에 중요한 것이 아니라 등과 손목 질환을 피하기 위해 중요하다. 여러분 사이의 팔 길이를 유지하고 유지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화면이 눈높이보다 더 높게 끝나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항상 아래 20도가 된다.

이제 어떤 종류의 눈 문제에 대해서도 눈을 검사해야 한다.

항상 눈 의사를 먼저 보고, 그 다음에 시력 준비에 착수해야 한다.

주로 스넬렌 눈 검사 차트는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시력, 먼 시력 또는 가까운 지점의 시력 여부를 감지할 것이다. 안경사는 눈 영역을 검사할 것이다. 반대쪽에서는 안과가 심각한 눈 문제 또는 눈 건강을 검사할 것이다. 위험하고 강력하며 또한 햇빛에 주의하라. 눈 아래 피부에 손상을 입히는 것, 중요한 것은, 눈 보호를 착용하라. 비록 여러분이 잠시 외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주의를 제대로 돌볼 수 있도록 하라. 여러분은 단지 두 개만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의사를 방문하는 주된 이유는 고통이다. 만약 어떤 이유로 난시증이 아프거나 찰과상이나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자발적으로 의사에게 들어가라.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보지 못한다면, 그것은 고통을 느낀다면, 특히 방문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문제를 유발하는 내부 문제에 대해 어느 정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를 강하게 착용하는 것은 많은 활동 중에 외국 입자로부터 눈을 다치지 않도록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어떤 선글라스, 특히 거품과 같은 종류의 선글라스는 자외선과 섬광으로부터 큰 보호를 제공하지만, 외국으로부터 선글라스에 사용되는 많은 재료는 긁힌 자국에 내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산산조각이 난다.

시리얼, 달걀 노른자, 간과 같은 비타민 A에 함유된 음식은 시력 향상과 눈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약국에서 비타민 An을 사고 매일 비타민 1개를 섭취할 수 있다.

안과 치료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문제는 거의 항상 까마귀 발과 다크서클이다. 이 눈 문제는 치료될 수 있다.

내 연구에서 나는 내가 꽤 중요한 것을 발견했을 때 후속 안과 팁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의 눈은 개인이 몸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시력을 발휘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들을 몇 시간 동안 사용하고 보통 우리 모두는 잠을 잔다. 우리는 매번 눈을 긴장시킨다면 다른 눈 문제를 일으킨다. 이것은 그들의 노력의 일부이기 때문에, 이 상황이 우리의 기술적인 장치에 관한 것을 제한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유일한 시력의 건강 관리를 잊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의 정원을 어떻게 항상 잘 유지하는지에 대해 몇 가지 간단한 것을 절대적으로 따르는 것은 아니다.

깜빡이세요!눈가의 수분을 규칙적으로 유지하며, 눈 안에서 강한 돌풍이 불지 않도록 노력하는 중요한 것. 신뢰할 수 있는 스티어가 난방 및 에어컨 통풍구에 직접 있지 않을 때마다 바람에서 멀리 떨어뜨려라. 각막은 모두에게 감사할 것이다.

고양이는 또한 먼 거리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다.

시력은 사람들과 매우 다를 수 있다.

시력은 물체를 검토할 때 흐릿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