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공격은 공포에 부딪힌다

불안 공격은 두려움에 더 명백하게 살아간다. 두려움에 더 많이 시달리는 삶. 만약 당신이 두려움을 갖지 않았거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심리상담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거나, 혹은 어떻게든 스스로를 단지 위대하게 설득하고 다음 것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다면, 당신은 결코 다음 것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다. 물론, 공황을 정말로 두려워하지 않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완벽한 기회에 한 걸음 내딛을 때 거의 할 수 없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더 현재적이고 평화롭다. 결국, 평화는 이 특별한 순간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당신이 항상 있는 곳으로 돌아와라, 바로 여기, 지금.

그 대신, 공황의 고통을 심리상담 촉발시킨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만약 이 사람들이 기억하는 사건이라면, 보통 그들이 기꺼이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그들에게 왜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는지를 보여주도록 노력하라. 어쨌든 그 마당과 비슷한 이야기를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마침내 그들을 돕는 것을 돕는 것이다.

무엇이 일어날 수 있다고 묘사될 수 있는지를 인정하는 것은 어떤 노력을 고려하는가? 아니, 물론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인정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치에 맞지 않는가? 확실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공통의 의견을 공유하지 않나요?

배리스 프로그램 패닉 어웨이는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 것이 아닌가?

공포 공격에 대한 치료는 가능합니다.믿거나 심지어는 공포 공격이 여러분을 해칠 수 있다고 스스로 믿게 하세요.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무서울 수도 있지만 어쨌든 여러분을 해칠 수는 없습니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 증상의 방향으로 뛰어드는 것. 그것을 일어나게 하고 그것을 분리하게 하세요. 관찰자가 되어 맨발로 조깅을 하고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세요.그리고 곧 여러분의 두려움은 미래에 서서히 사라질 겁니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사용하여 뇌를 조용하게 하라.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들리는 소리를 듣는 것은 실제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순간을 유지하는 해결책이다. 단지 당신의 마음이 당신에게 당신이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는 것을 다시 듣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당신이 아드레날린 과로를 경험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주변의 모든 소리를 들을 때를 대비해서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별적인 소리를 낼 수 있는지 보고, 듣는 것을 듣는다. 소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개별 소리 사이의 여행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진정될 것이다. 나는 단지 공격과 관련된 증상의 일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감, 무감각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뜨거운 또는 차가운 섬광을 포함한다.

당신이 공격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연속적인 면에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사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 초기에는 그것이 다시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대신, 공황의 어려움을 촉발시킨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라. 만약 그것이 그들이 기꺼이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허락한다면, 만약 그들이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믿음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라. 그러나 당신이 필요하다면, 요점은 그들이 장기적으로 그들에게 도움이 될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배리스 프로그램 패닉 어웨이는 당신이 정말로 시작되자마자 공격을 멈추도록 도와줄 기술을 가진 사람이 될 것이다. 그것은 모든 환자들이 원하는 것이 아닌가?

아드레날린 급증으로부터 최적화된 사용을 사용하여 가정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부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직 노력이 미래의 공격을 우회할 수 있을 것이다.

2) 당신이 가장 가깝게 느끼고 완전히 친해질 수 있는 수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들의 목록을 개발하라. 공황 발작 동안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그들의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킬 수 있고, 심지어 이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수 있는 능력까지도 충분히 가까이 있다.

왕립정신과 1/10에 따르면 우리 중 1명은 사회적 불안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의 경시적인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두려움이나 위험에 쉽게 반응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는 경험을 경험한다.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이 점에 대해 말하자면, 더 많은 공격을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 왜 일단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많은 희생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적인 공격을 받게 되는가? 그 이유는 공황/불안 공격이 어떻게 그렇게 끔찍해서 이것이 당신의 정신에 공포의 흔적을 남기는가, 또 다른 대치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다른 공격을 촉발시키는 또 다른 사회적 불안에 대한 바로 이 두려움이다. 두려움은 이런 종류의 강력한 메시지이기 때문에 자기 충족 예언이다.

지금 당장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의 주기를 끝내는 데 필요한 필수적이고 놀라운 간단한 방법을 알고 시작하라. 바로 뒤따르는 쉬운 전략을 적용하면 다시 완전히 계속할 수 있는 자신감과 자신감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