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시리아노의 “Fierce Style: 당신의 가장 멋진 자신이 되는 방법”

격렬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타투톡 f=”https://tatalk.co.kr/” target=”_blank” id=”findLink”>타투톡 스타일: Christian Siriano에 의한 가장 멋진 자기 자신이 되는 방법 프로젝트 런웨이 우승자는 마침내 자신만의 책을 갖게 되었고, 디자이너 자신만큼이나 재미있고 황당하다. 무엇보다도, 그는 노력했고 진정한 패션 팁을 공유한다.

아섹시 트랜니 엉망에서 흉포한 패셔니스타로 누군가를 변화시킬 수 있다.

대다수의 패션이 나쁘다면, 그렇다면, 그렇다면, 패션에 투자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진실은 패션에 투자할 수 없다는 것이다. 패션의 절정이다. 모든 것에 그들의 이름을 걸고 그들의 이름을 투자로 파는 거만한 디자이너가 아니라면, 당신은 패션에 의해서만 바가지 씌울 수 있다.

단지 5개의 야구 모자를 가져라. 당신은 중국에서 27센트에 당신의 디자이너 라벨을 붙이고 그것에 200달러를 청구하고 그것에 hav.fashionStreet 패션으로 그것을 사기 위해 200달러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모든 고등학교의 아이들은 우리가 도시와 그 주민들의 시장과 일반무드를 이해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즐거운 시간 동안, 당신은 짧은 치맛자락과 밝은 색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투기가 아니라, 이전에 다양한 불황을 낳은 연구에 기초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모두 실제 사람들과 그들의 실제 삶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의 삶을 매우 잘 반영한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이것은 많은 다른 측면에 영향을 받는 대중적인 패션에 반대된다.보석은 큰 변화를 덜 일으키는 곳 중 하나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액세서리와 같은 패션 좌표에는 변화가 항상 존재한다.

보석 브로치, 핀, 헤어 넥타이, 서클은 항상 그 자리에 있고, 몇 년 동안 몇몇 작은 트렌드가 자리를 잡아가며, 오래된 재고품을 정리 통로에 놓을 수 있는 약간의 변화들. 바쁜 엄마가 최신 패션 뉴스를 따라갈 수 있는 또 다른 시간 효율적인 방법은, 매주 몇 분씩 패션의 팽창에 대해 연구하는 것이다.gs 사진 콘텐츠가 풍부한 수천가지 스타일의 블로그 중에서 고르는 것은 최신 패션에 대한 최고, 최고 속도의 개요를 줄 수 있다.

거리 패션 또한 이 지역의 날씨에 달려있다.

그리고 많은 기사들은 그것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결국 뉴욕에서는 1월에 비키니를 입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당신은 비키니를 입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당신은 ca.california의 겨울용 탱크탑에서 벗어나다. 따라서, 특정 액세서리는 지역 및 도시에 특색이 있다.

어른 패션처럼, 어린이 패션도 사이클을 거친다. 하지만, 아이들은 너무 빨리 자라고, 부모들이 최신 스타일의 옷을 따라잡기가 매우 힘들다. 어른 옷과 달리, 아이들은 유행의 사이클이 다시 유행하기 전에 옷을 자랄 것이다. 만약 현재 유행하지 않는다면, 더 자주, 부모들은 내가 유행할 때 경계를 정할 필요가 있다.

그들의 아이들의 옷이 다가온다. 그들은 비싼 옷을 살 여유가 없다. 왜냐하면 그 의상은 단 몇 달 안에 확실히 자라날 것이기 때문이다. 거리 패션은 우리가 도시의 시장과 도시 주민들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쾌활한 시기에는, 짧은 치맛자락과 밝은 색상이 있다.

이것은 추측이 아니라 연구에 기초를 두고 있다.

이전에 여러 가지 불황을 낳았던 ch. 이것이 모두 실제 사람들과 그들의 삶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의 삶을 매우 잘 반영한다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은 많은 다른 측면들에 의해 영향을 받는 대중적인 스타일과 반대된다.요즘 패션은 아름다움에 얽매여 있었다. 유행하는 것은 거의 모든 것이 동의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d 아름다운 누구나 패션으로 자신의 개성과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 한다.

패션 문장은 사회의 흐름과 자기표현의 일종이다. 그것은 때때로 사람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름다울 수 있는 방법을 지시한다.

우리의 패션 문장은 또한 우리의 원천인 보그원 굿에서 모든 나라가 뚜렷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스타일 뉴스레터의 일부분은 항상 시기적절하게 월간으로 발행되는 것을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다.

패션 트렌드는 조류와 같이 변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쉽게 그 무리들에 뒤쳐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구식이나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 상점을 가질 수 있다.

단지 팔리지 않는 것들 이것은 정말 멋진 방법으로 지역 패션계를 기록하고 전 월드 스트리트 패션 블로거들과 공유하는 것이다. 명품 디자이너들이 런웨이 영감의 원천으로 도로로 눈을 돌리면서 더욱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패션 드레스 업 게임은 언젠가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를 열망하는 아이들에게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도 있다.

그것은 다른 패션과 스타일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는 정말 어린 나이에 패션에 대한 좋은 안목을 기를 수 있다.

당신의 아이는 형식, 매혹, 여름, 힙, 그리고 ca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실험할 수 있다.

수알과 더 많은 것 이 또한 패션계에 대한 최고의 소개다. 당신의 아이가 그녀의 가장 훌륭한 디자인과 창조물이 특징인 그녀만의 패션쇼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들이 내세웠던 쇼를 평가할 비평가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