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기술의 자동차들이 자동차 수리점을 죽이고 있다

노동의 질 보장 – 모든 작업에는 24/24 보증이 제공됩니다(24개월/24,000마일). 공정한 가격 – 모든 작업에 대해 제공되는 서면 견적과 최종 송장은 고객의 사전 승인 없이는 견적을 10% 초과하지 않습니다. 70년 이상 동안 AAA의 Your Driving Costs는 회원, 소비자 및 언론에 새 차를 자랑스럽게 소유하고 운영하는 데 드는 평균 비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자격증 소지자로 전환하려면 기술자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88car 최소 2년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시험을 이동해야 합니다. 위의 모든 분야에서 인증을 획득한 정비사는 ASE 마스터 정비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2021년부터 2031년까지 예상되는 고용의 퍼센트 변화. 2021년부터 2031년까지 직종별 고용 p.c 변화. 급여 탭에는 연봉, 시급, 수수료, 아이디어 또는 보너스 등 일반적인 수입과 해당 직종의 근로자가 보상받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각 직업 내에서, 수입은 전문 지식, 책임, 성과, 재직 기간 및 지리적 영역에 따라 다르다.만약 당신이 자동차 복원 산업 내에서 증가하고 있는 복잡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면, 새로운 아우디로 재편성을 시도해 보세요. 자동차가 한 측면으로 표류하거나 핸들이 진동할 때 재조정이 필요한데, 이 과정은 자동차를 바퀴에 연결하는 서스펜션을 조정하는 것을 수반한다.

현재 중서부의 일부 포르쉐 운전자들이 알고 있듯이, 결론은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이러한 패턴은 통합과 주택 소유자들이 은퇴를 함에 따라 미국 자동차 아울렛 수가 계속 감소함에 따라 악화되고 있다.

사실, 이웃 지역사회에서 우리만큼 오랫동 88car 안 영업한 자동차 정비소는 없었다. 2021년 5월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와 정비사의 평균 연봉은 46,880달러였다. 중간 임금은 한 직업의 직원 중 절반이 그 양보다 더 많이 벌었고 절반은 더 적게 벌었던 임금이다.자동차 정비사는 종종 과도한 온도에 노출되고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고 장시간 불편한 자세를 유지하는 신체적으로 힘든 일을 합니다. 몇 년 동안, 우리 가족은 그들의 친절함과 훌륭한 서비스에 감사해 왔다. 정직하고 강한 윤리적 생각을 갖는 높은 품질; 윤리적 정직성.서비스 기술자는 엔진 부품 및 방법에 정통해야 하며 서로 협력하는 방식을 알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리를 위해 주요 부품을 분해하고 집합적으로 올바르게 다시 장착하는 데 성공해야 합니다. 서비스 기술자는 자동차 방법을 검사하거나 수리할 때 작은 세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기계적 및 전자적 오작동은 때때로 정렬 오류 또는 놓치기 쉬운 다른 원인의 결과이기 때문입니다.오토 스킬은 자동차를 유지하고, 경미하고 중대한 수리를 하거나 고전적인 것을 복구하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Family and MWR의 자동차 기술 프로그램은 개별 워크 베이, 최첨단 기계 기구 및 지원할 자격이 있고 숙련된 직원 그룹으로 구성된 현대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는 주로 차체 및 도장 작업을 통해 차량 외부를 수리합니다. 여기에는 긁힌 자국, 긁힌 자국, 움푹 패인 자국 등 경미한 손상은 물론 자동차 충돌로 인한 주요 손상을 수리하는 작업이 포함된다. 일부 전문 차체 정비사는 무도장 덴트 복원, 유리 대체품 및 섀시 교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의 단점을 파악했고, 리타는 나를 대신하여 연장 보증 보험사와 협상하여 대부분의 작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등 교육을 이수하지 않은 사람들은 보통 수습 기술자, 기술자의 도우미 또는 윤활 직원으로 시작한다.

그들은 숙련된 정비사와 기술자들과 함께 일하면서 점진적으로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습득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 기술자들은 풀타임으로 일하고, 많은 사람들은 저녁이나 주말에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