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에는 Google이 웹 사이트 색인을 생성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웹 마스터가 웹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지식을 웹 사이트에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Sitemaps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Bing Webmaster Tools는 사이트 소유자가 사이트 맵 및 순 피드를 제출하고 고객이 크롤링 수수료를 결정하고 순 페이지 색인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웹 마스터 및 콘텐츠 자료 제공 업체는 1990 년대 중반에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 용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시작했습니다. google과 같은 기본 검색 엔진이 초기 웹을 카탈로그 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여 검색 엔진 자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구글 상위검색 서버에 저장하는 검색 엔진 스파이더가 포함됩니다. 웹 페이지의 콘텐츠 자료가 검색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항목 체크리스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웹 페이지가 달성 가능한한 최적화되어 있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웹 사이트 외부의 활동을 통해 사이트 순위를 높이기 위해 배포됩니다. 기업은 파트너십,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다른 웹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문자로부터 이러한 것들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이와 같은 CTR은 방문자가 찾고있는 사이트에 오는 솔루션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관련 콘텐츠를 통해 항상 수행됩니다. 구글에 사이트가 한 가지 특별한 일을 하고 있고 권위자로 보여질 만하다는 것을 알리는 많은 인정된 지표들이 있지만, 백링크는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이다.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를 비판적으로 받아들이고 그것이 앞으로 나아가도록 보장하기 위해 더미와 많은 고품질의 유기적인 백링크를 장려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사용자 경험과 웹 최적화는 서로를 지원하는 두 가지 접근 방식입니다. 투자 수익 또는 ROI 측면에서 유료 검색으로 측정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부분적으로 Google의 최종 결과는 Google Analytics에서 캡처 할 수있는 추가 키워드 지식 구글 상위검색 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유료 검색을 통해 ROI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체되거나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자연 검색의 경우 ROI는 측정하기가 다소 어렵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검색 엔진에 대해서만 지나치게 키워드로 채워지거나 긴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사용자로부터 텍스트를 기만적으로 숨기지만, 구글이나 야후 같은 검색 엔진에 표시한다.
페이지의 올바른 구조화 된 데이터는 또한 귀하의 페이지가 리뷰 별, 화려한 장식 된 결과 및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Google 검색 결과의 많은 특수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웹 페이지에 적용할 수 있는 검색 결과 종류의 갤러리를 참조하십시오. 요소 내의 텍스트가 너무 길거나 관련성이 낮은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Google은 구성 요소의 텍스트 콘텐츠 또는 검색 결과에서 일상적으로 생성되는 제목 링크의 일부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내부 검색 결과 페이지를 Google에서 크롤링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따라서 검색 기능은 핵심 제품으로 남아 있지만 홍보 비즈니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Smart Living Self-Improvement, 제조업체는 식사에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문제와 문제를 해결합니다. 언뜻 보기에, 당신의 회사의 이름은 당신의 성공에 관하여 중요한 생각 같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그것을 부정확하게 얻는 것은 합병증을 일으킬지도 모릅니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시간을 방지하고 더 많은 처음 고객을 반복 고객으로 전환 할 수있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무료 이웃, Mailchimp & Co.의 일부인 경우 고객 관리를위한 특권과 도구를 얻으십시오.검색 엔진이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많은 최고의 방문자 소스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웹 사이트를 감사하고 키워드, 하이퍼 링크 및 등급 프로파일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또한 어떤 페이지가 가장 좋은 페이지 중 하나를 수행하고 어떤 페이지가 마법을 필요로 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웹 최적화의 효율성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콘솔과 결합하여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순위를 최적화하며 사이트 검색 결과의 모양과 관련하여 지식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