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찾기 위해 당신의 소셜 뷰어를 조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추종자들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당신이 방금 생각하지 못했던 값을 매길 수 있는 아이디어를 줄 수도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는 필요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자체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ace 오피가이드 book 웹 페이지와 Twitter 및 YouTube의 Analytics 섹션에서 Insights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배우거나, 보거나,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가는 것이 아니다.가능한 한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개발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프라우트를 사용하면 소셜 리포트를 통해 최고의 성과를 내는 컨텐츠부터 청중의 참여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은 책임감과 당신의 숫자가 상승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필수적이다.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 텀블러, 틱톡, 앵커에 해당하는 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메신저, 왓츠앱, 위챗에 해당하는 소셜 메시지 플랫폼이 추가로 있다.
처음 시작할 때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단순히 대상 고객이 있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이 방법은 기업에 목표 시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들과 관련된 정보가 기업에 시장에 나와 있고, 기업들은 그에 따라 광고를 한다.
당신의 새로운 컨버스 운동화의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것과 유사한 활동은 코브라의 한 예이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사람, 회사 및 다른 조직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되면, 쇼핑객들은 즉시 그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은 아웃바운드 광고 및 광고의 전통적인 전략보다 고객에게 더 사적일 수 있다.
리더와 실무자 모두 사회적 지식이 제공하는 귀중한 통찰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모두 참여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현재 팔로워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트위터 고객의 거의 80%는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으면 기업에 대해 매우 건설적이라고 느낍니다. 이 에세이는 실증분석의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다음 제안을 제시한다.
이 기사는 SNS 광고의 기본과 기능에 대한 팁을 소개했다.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단계별 분석 지침이며,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잠재력입니다.비록 그들이 소규모로, 경향을 따르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오히려 더 많은 것을 통해 시작할 수 있지만, 누구나 이 신흥 소프트웨어에서 자신을 홍보하여 전 세계의 새로운 청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틱톡은 사진과 영화를 수용하는 풍부한 콘텐츠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청중을 위해 참여하는 것이 훨씬 덜하기 때문에 텍스트 기반 플랫폼보다 인플루언서 광고에 유리할 수 있다.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비공영 디지털 커뮤니티, 열정적인 웹 사이트 및 비디오 웹 사이트와 함께 꽤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및 조직 목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회적 이웃 내에 영향력 있는 사람과 전문가를 설립하고, 이러한 커뮤니티를 참여시키기 위한 표적 방법과 콘텐츠 자료를 개발하고, 소셜 모니터링과 실시간 분석을 통해 여러분의 성공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 즉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형성자로 인식하여 그들의 대상이 되는 청중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의 메시지의 영향력을 증폭시킨다.그들은 당신의 관심 분야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미 상당한 청중과 확고한 평판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이미 알고 있고 당신의 제품을 좋아하는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것이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기업의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신중한 방식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영감, 여가, 뉴스의 원천으로 변했다. 흥미롭게도, 그것은 또한 과거의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도구 중 일부로 밝혀졌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이라는 시설을 수용하고 있다.
그런 다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당신의 기술을 보여주세요. 인플루언서들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무엇을 잘하고 있는지, 어디서 추락하는지 연구하세요. 다음 단계를 함께 사용하여 자신과 작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개인 모델을 만드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Facebook,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및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