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측정 기준은 게시물의 성공과 다양한 플랫폼의 시청자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영향과 관련된 데이터입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이러한 측정 기준은 모든 플랫폼에서 귀하의 참여 단계, 좋아하는 것, 따르는 것, 공유 및 모든 다른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귀하의 노력이 귀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각 채널의 모든 게시물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Old Spice를 고려할 때 Terry Crews가 그의 근육과 함께 장치를 연주하거나 말을 타고 근육질의 젊은 남성을 코미디 추세로 생각할 가능성이 큽니다. 후원 하이라이트 | Spotlight는 커뮤니티를 통해 잘 알려진 블로그 중 일부를 나열하고 고객이 관찰 할 새로운 블로그를 찾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광 오피가이드 고주는 50 개 카테고리 중 하나의 클래스를 선택하여 블로그에 나열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워크 내에서 캡처된 결과는 기여 요인의 배열을 주목합니다. 추가적으로 안전하고 강력한 에이전시-클라이언트 관계를 구축하고 B2B 관계의 어두운 측면을 어떻게 물리칠 수 있는지에 대한 제안이 이루어진다. 귀사의 소셜 미디어 전략에서 귀사의 목표에 대한 투명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귀사의 정확한 목표만큼 적절히 갖는 것이 좋은 제안입니다. 이것들은 장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어떻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인포 그래픽의 중요성과 잘 설계된 방문 웹 페이지가 수익에 미칠 수 있는 인상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발견 한 모든 소셜 기술은 소셜이 실시간 광고 결과를 가능하게하는 방법을 밝히기 위해 만드는 멀티미디어 필터 및 포커스 웹 로그로 작동해야합니다. 이 MOOC 이후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 구매자 시장에 도달하고 특정 소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거나 멀리하는 것이 최선인 때를 알 수있는 계획을 개발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하나의 제출, 사진 또는 비디오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를 추출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대부분 무료로 MOOC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페이지가 주로 귀하의 바이오 또는 프로필에 표시되는 내용을 기반으로 이러한 개인에게 호기심을 가질 것인지 여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러나 비즈니스 계정을 사용할 때는 청중의 취향에 대해서만 가정해야합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겁게하고, 교육할 게시물을 만들고 싶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를 조사하여 어떤 주제와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가장 잘 수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셜 플랫폼, 당신의 브랜드 산업, 그리고 당신의 다음 측정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것이 많이 줄어든다면, 당신은 아마도 적절한 경우에 게시하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다른 계정들과 상호작용함으로써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직원들이 잠재고객을 계속 고용할 때, 당신은 고객들과 함께 당신의 브랜드를 최고의 마인드로 유지할 수 있다.
고객 참여를 자극하기 위해 심리학에서 소셜 미디어 아이디어를 몇 가지 명심하십시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이 어디로 가야하는지 결정하고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이나 로드맵으로 시작됩니다. 강력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주의를 기울이고 각 정부가 녹색을 제공하는 즉시 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콘텐츠 자료를 참여하는 다른 형태는 잠재 고객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하는 경쟁일 수 있습니다(예 :. 운동, 요리법의 결과 등). 당신의 추종자들이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무슨 말을 하는지 감시하고, 항상 제 시간에 답장을 하라. 어떤 비판도 우선순위로 삼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전망과 함께 어떤 점을 다루는 것이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