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부분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casinonightgames.com/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독특한 카드놀이 덱을 가지고 있다.
친구들에게 파티를 열어 누가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가장 잘 생겼거나 가장 못 생겼거나 가장 잘 생긴 디저트를 만드는지 알아보자. 이야기를 관리하고 실제 눈을 깜박이면서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 인 1 인칭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40 개 이상의 고유 한 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과도한 용량 브로커에 대한 한계가있는 경우 […] 더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일 수도 있는 교장 […] 더 읽어보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인 경우와 대칭적 브로커의 경우를 고려하여 Cournot 과점의 차별적 인 레크리에이션 모델을 분석적으로 수치 적으로 구축하고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이기적인 에이전트의 행동에 대한 비교 평가를 수행, […] 추가 읽기.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 기술 스포츠인 Hive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가 형식을 형성하고 그 안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게임 항목을 삽입, 선택 및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요소가 있는 책상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https://casinonightgames.com/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그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필드에서 오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행동들.목표는 성공적인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을 위한 필요한 조건을 식별한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매번 상대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그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어셈블리 목표는 일반적으로 재능과 행운의 확실한 정도를 필요로하지만, 게임의 원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의 데이터를 필요로하고 일부 신중한 시도는 그들을 준수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튜토리얼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및 경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비디오 게임 중 일부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소비자 디지털에서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지금까지 최고의 레고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이며, 모든 시간의 개인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