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를 이해하려면 전체 광고 그림에서 잠재적 인 기능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에 집중하기 전에 개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nspro-web.com 이 비즈니스에 대해 갖는 상호 작용은 여행에 사용되는 단계와 채널에 관계없이 여러 개의 터치 포인트를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와의 개인적인 접촉 및 귀하의 콘텐츠 자료,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총 판매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 또는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설계하고 회사의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된 수단으로 운영해야 합니다.1암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연결되고 연결됩니다.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추종자와 호감을 갖고 참여하는 것이 고객 및 발기인의 기반을 개발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 인 이유를 다룹니다. 공격적인 평가를 통해 경쟁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에서 기대되는 것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얻을 것이며, 이는 당신이 당신의 개인의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 {Like https://snspro-web.com } 의존 외에도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자연 콘텐츠에 기인합니다. 사진 작가는 해시 태그 #ShotOniPhone을 사용하여 Instagram 및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진을 공유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79.7%의 사람들이 온라인 또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기반으로 구매를 한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세계에는 단순히 연결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 이상의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특히 정통한 기업가를위한 것입니다.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발견 가능성과 도달 범위를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작은 상상할 수없는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주로 테스트된 결과를 토대로 가설을 세우고 확인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가설을 살펴보는 값싸고 빠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이다. 비록 소셜 미디어 추종자들과 많은 다른 지표들이 영향을 미치지만, 그들은 소셜 미디어의 성공에 있어서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 위의 모든 내용과 결합된 고품질의 SEO 콘텐츠 자료는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고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개인의 기대는 수정되었고 실제로 관리하기가 더 어렵다. 한때 모델은 포지셔닝과 브랜딩의 문제일 뿐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개념과 인기의 기능은 브랜드와 비즈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런 점에서 모든 터치 포인트는 공유 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정의할 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모델은 대부분 잠재 고객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약속입니다. 브랜딩과 PR은 분명히 중요하지만 많은 지침이 변경되었으며 소셜의 일반적인 공개 차원이 이러한 진화를 강화했습니다. Twitter, Pinterest, LinkedIn, TikTok 및 기타와 같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기업이 자신의 광고에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효율적인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을 발견하지만,이 프로그램은 특히 메타의 광고 관리자를 활용하여 이러한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광고 제작 도구는 다르지만 Meta Ads Manager가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면 다른 홍보 도구를 중심으로 신속하게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역사와 존재하는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과 함께 소셜 미디어 광고가 수반하는 것을 연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고, 목표와 성공 지표를 설정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이 누구인지 결정하는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 소셜 채널에서 웹 사이트로의 방문, 리드 및 고객의 양을 모니터링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처음 등장한 이래로 전략가와 마케팅 담당자는 정보를 수집하고 광고를 배포하는 방식에 대해 더 똑똑하고 신중 해졌습니다. 정보 수집 기업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 이상 특정 대상을 대상으로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이것은 사적인 위반이지만, 이러한 회사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는 것을 막는 법적 지침은 없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고객의 개인 정보를 축적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