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홍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과 대화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만족스러운 것이다.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좋은 Klout 점수를 갖는 것이다. 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중에서도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럼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나? 제 작은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트윗에 관한 최고가 오전 9시 PST(태평양 표준시)라고 선언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재 트윗을 받는 것에 관한 최고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프레스에 집에 있을 때 계획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개인을 위한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물리적으로 이용되지 않는다. 웹 기반에 기반을 둔 나의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겸손하게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해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오피가이드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이러한 시간 낭비의 장소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를 계속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
2013년 인터넷 마케팅을 돕기 위한 최선의 팁을 살펴보자.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SNS 마케팅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수우로 하는 상황에서,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계획을 따르기 위해서일까?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 될 수 있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할 때 애처로운 일이다. 소셜 미디어 최적화 네트워킹 패키지를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 윤리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과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에게 실제적인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네트워킹을 구축하는 데 마케팅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기를 요구한다면, 그들에게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그들의 요구를 더 많이 먹이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한다면, 훨씬 더 나은 다른 전략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에만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눈에 띄는 이유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이 여기서 키를 반영하는 데 유용할 웹 사이트와의 직접적인 링크를 보여준다는 이유만으로 유명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자신의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 정말 친절하게 굴어라.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성가시게 하지 않으면 효율적인 사람들이 거부할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해야 할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작용하고, 누군가를 물리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아주 아무것도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정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제가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시간 압박 때문에 당신이 FAST를 수행하는데 가끔은 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를 통해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가장 잘 유지해야 하며, 회사 소유주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수 있는 sn 마케팅을 해야 한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적어도 이틀에 한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활용해야 한다.
7일 동안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조직을 따라가야 한다면, 소셜 미디어 아웃렛 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고객에게 감사하게 여기도록 할 수 있다.
말할 수 있는
2010년 여름,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할 때, 나는 진정한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와 만났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만들 때 신선하고 시간과 날짜를 최대한 유지하라. 이러한 팁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