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았다는 것이 핵심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 안에 건설되지 않았다는 것은 핵심 계열사 마케팅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엑스비디오 아이디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계열사 커미션을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알고 있는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금을 만드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아이템들이 빠른 부를 보장한다.

수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아이템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을 뿐이다.

가령 계열사 마케터가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 싶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카드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에게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세부 정보를 그려줌으로써, 잠재적인 엑스비디오 소비자들은 그들을 메인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진정한 장점이다. 그래서 가이드라인 # 2는 당신이 발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그것을 동작시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정말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아이템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신입생을 위한 이러한 특정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지만, 어려움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 혼자서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추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나는 실제로 2012년 9월에 내 일을 무시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주인이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즉,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고 내가 아무도 하지 않았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즐기기 시작하고 걸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보기 흉한 클릭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90퍼센트나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개별 URL을 사용하여 링크의 클릭 증가 90% 클릭에서의 증가가 귀하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십시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한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한 다운이다.

그렇다면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익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할 경우 해당 항목의 작동 방식 사례로 끊임없이 구성해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한 기타 필수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경우,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합니다

개발하기 어려운 사전 판매 페이지는 약간의 카피라이팅 능력만 있으면 된다. 카피라이팅을 스스로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팔면, 그것은 당신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을 줄 것이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해 웹사이트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많은 캐릭터들이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것 대신에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