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의 팔에 ASE 패치나 앱센터의 실제 AAA나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이라는 점에서 전혀 의미가 없다.

기술자 팔의 ASE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김포공항 주차료 패치 또는 앱 센터의 실제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 김포공항 주차료 설 증언 권고안이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아웃하지 않는 것처럼 파괴적일 수 있다는 점에서 전혀 의미가 없다. Niche Markets No Honest Mechanics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 내부에서 추가 논의를 위해 또한 NEW를 위해 및 무료 사기 방지 팁 방문 차량 수리 스캠 기사 @ 수리 신뢰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말해라. 간단히 말해서, 활동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그곳에는 당신이 어떤 연구를 이해하고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없을지도 모르는 다양한 미묘함이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어야 한다.

자동차 수리 차량에서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점검한 후 자동차 수리 차량에서 기능을 시작하도록 해야 한다.

단지 상점의 특징과 이점을 위해 쇼핑을 하라. 단지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효율성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고 제안할 수도 있다.

가격은 항상 결정을 내리는 최선의 방법은 아니다.

그러면 이 사람들은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곳에 대해 발생한다.

사람은 임대하고, 보증을 잘 하고, 보통은 기쁨에 차 있다.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 회전을 받는 곳과 같은 딜러에게 관심을 가져라.

무료 전문 조언, 상점들이 덤불 안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시하지 않을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셔스를 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하며, 당신의 차를 공정한 가격에 쉽게 고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일이 많이 필요하기 전에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 일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해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요 일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이 주요 일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있는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연락하여 당신에게 그 식별에서 발견된 것을 보여주라고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 가서 그 두 번째 의견과 시리즈가 비교 가능한 서비스에 비해 싸지 않다면, 당신은 꽤 싸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비가 유지보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연구 결과에서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중요한 모터는 수천 달러가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연간 월간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얼마 동안 차량이 새것처럼 작동할 수 있다.

차량은 종종 요소에서 벗어나는 경향이 있을 때 응축과 습기를 끌어들인다. 흙과 결합하면 모든 것이 영구적인 문제를 일으키고 녹이 생기기 시작할 수 있다.

그 결과 차량을 덮을 시간이고, 그 다음 몇 가지를 정신으로 간직해야 할 것이다. 첫째, 밧줄과 관련된 거친 재료를 페인트에 대지 않도록 주의하라. 특히 캐노피의 느슨한 끝에도 마찬가지다. 바람의 안쪽 페인트에 닿는 것과 같은 것들이 문질러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환기 보조 장치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수분이 쌓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경간으로 유지되는 중요 장치. 장치의 존재를 확장하고 더 효율적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동네 도서관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얻을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주택과 파운드에 대한 추가 정보를 가지고 있다.

교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로 이 개방형 주택을 사용하라. 그리고 무역 차체 수리 기술 과정과 직업 전망은 정확히 어떤가?

상점을 이용하는 이점은 당신이 다른 고객들에게 의뢰하고 고객으로서 당신을 감동시키기 위해 열심히 기능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특정한 제품이나 모델을 전문화할 수는 없지만 대안적으로 모든 일에 노출된다. 이 경험은 그들에게 문제를 더 빨리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가까운 미래에 심각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을 계속해서 숙고할 수 있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작업 영역을 조직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은 상당히 명백합니다. 이제 자동차 수리 사업이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닌 것을 잊어 버리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픽업되고 조직되어야 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긍정적으로 하라.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r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를 수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