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에 기여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똑같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측면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에 기여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똑같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측면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한다.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개인이나 소규모 소셜 미디어웹사이트에 있는 틈새시장에 있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를 커버하도록 하라. 개인 sns 마케팅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과 매우 같다. 특별해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르십시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기본으로 설정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특수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전에 GM (General Motors)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얼마 전에 공개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사실을 밝히는 것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직원에게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근로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강력하고 눈에 띄게 할 것이다.

둘째,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두를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자에 올바른 키워드를 포함할 필요가 있다.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계획을 처리 총판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다른 사람보다 다양한 전략으로 각 조직은 특별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두를 선택해야 합니다.이 외에도, 해당 항목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에 포함시키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끊임없이 동일하게 유지되더라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기뻐할 필요가 있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해라, 당신은 그곳에서 어떻게 개인들과 접촉할 것인가?

수년간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TV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판매해왔으며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비디오, PDF,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