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이상 틀릴 수 없다.

트렌디하게 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영역이 더 창의적이 되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게 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도 손에 쥐게 된다.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주요 포인트는 상상력이다.

많은 사람들이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고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연결되어 있다.

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낮아지고 공간이 작아질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대한 몇 가지 포인터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색상 계획 – 옷장을 조사하여 색상 디자인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색상, 패턴, 디자인 및 모양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색상은 스타일 패턴을 따르는 색상 구성표에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floor polishing sydney 신의 집을 제공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최선의 대안은 당신의 집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집의 매력이 클수록, 당신의 집을 매력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면서 당신의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에 대한 외관을 제공하는 다양한 주택 구매자들이 더 많이 있을 것이다.

작은 공간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는 것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그 어수선함이 종종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다.

따라서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옮겨질 때까지 방의 전체 스타일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있다.

공간을 차지하면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최근 실내장식계에서 겨자 레몬과 노란노란이 특히 뜨거웠던 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는 노란의 톤이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란색이 가벼워질수록 중성화되어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만들어지지만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드레이프 레일이나 막대기를 더 높이 수리하면 할수록 천장이 커져 창 위쪽 1피트까지 막대기를 수리하는 것이 나타나고 당신의 공간은 더 높이 보일 것이고 당신은 또한 더 가벼운 롱 커튼을 더 많이 받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패션과 실내 장식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킨다!어떤 패턴이 우리 실내와 관련되어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그러나 생산자의 속도와 제조 회사의 국제적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패턴을 현명하게 선택하라. 모든 계획에 대한 스타일리쉬한 것이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것에 집중하라. 즐겁고 유행하는 기기와 페인트 색상의 추세를 강조하는 것은 상당한 재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여러분이 그것들을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하고 싶을 때 바꾸기 간단하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못과 망치 이상의 용도로 지역 주택 개선점을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당신은 대부분의 경우, 주택 개선점이 사람들이 그들만의 집 실내 장식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점들은 당신이 그것을 직접 할 수 있도록 한다.

많은 상점들은 당신이 근본적인 집 실내 장식 원리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디자인, 색상 페어링, 그리고 특별한 가구 조각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숍이 있다.

집 벽 장식 이 모든 워크샵은 여러분이 집에서 만들고 싶은 어떤 공간에서도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특정한 스타일을 지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결국,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철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좋아하지 않는 것의 본질을 명시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강한 색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기본, 직선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디자인? 얇거나 두꺼운 가정용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런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 floor polishing sydney 분은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그것을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거실의 소파에 색을 집중한다고 믿을지 모르지만, 당신은 틀릴 것이다. 인테리어 장식 분야는 매우 크다. 어떤 전문가들은 비즈니스 스타일에 더 집중하기 위해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스타일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홈 스타일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쏟는 것이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