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공부하고 발전시키는 일을 해야 합니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kno-kp .tjvcx 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발전 .kno-kp .tjvcx 하는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 시장에서 더 많이 알고 인식할수록, 당신의 훌륭한 성취 가능성을 더 기대할수록, 당신은 이 겸손한 이해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금융 투자 훈련 행사 등에 수집될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이 회사를 가장 잘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할 수 있다.

이것을 할 수 없다

하지만, 실제로 현명한 금융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사전 건설에 큰 현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개의 동일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갑자기 있다면 어떻게 될까? 집에 부정적인 돈 흐름을 옮기는 데 드는 시간?

부동산투자가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하여 이익이 있다는 자주 홍보된 사실 외에,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그 유형이 유형적이어서 이전 부동산 소유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꼈다. 주식거래소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임대하고, 유지보수자와 임대인을 다루는 유형이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실질적인 비용 없이 빠르게 팔기 위한 단순한 것)은 단점이다. 의

금융가들과 대화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수많은 우려를 묻는다. 경쟁자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다른 투자자들을 볼 필요가 없다.

부동산을 바꾸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주 8,000달러에 계약을 팔려는 투자자를 발견하라. 시작할 현금이 없는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방법이다. 단점? 당신은 거절된 제안과 짜증나는 개인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진정한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오해가 당신의 진정한 재산 제국을 발전시키지 못하게 하지 말라.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구매와 높은 판매를 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표준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투자한 부동산의 내외부를 몇 가지 드러내고 싶은 지식 있는 금융가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하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조언할 수 있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책임을 존중하기 위해 적절한 자금을 손에 넣어야 할 것이다.그러나 당신이 외출하기 전에 그리고 당신의 첫 번째 부동산을 사려면 당신이 가장 좋은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하지만 현명한 금융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사전 건설에 큰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예상치 않게 35개의 동일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얼마나 오랫동안 그 부동산에 불리한 돈 흐름을 가져올 여유가 있는가?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내가 얻은 것은 종이(즉, 저렴한 주택 대출)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 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사와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기존 주택을 임대하고 다시 살기 위해 다양한 집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소유자가 거주하는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서 돈 흐름이 가장 많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상황에서 장애물은 오늘날 두 대출을 모두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주택의 지분 20% 이상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것은 구매 & 덤프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중지할 때 옛 것을 위한 지출

그것이 바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물론 이것은 단순히 더 나은 시장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구매, 운동, 그리고 능력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직장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는 책이나 강좌를 실제로 얻거나 창조적인 진짜 부동산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억지력을 찾을 수 있는 1번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