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복사본 작성을 위해 지시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목표 전망은 어떻게 되는가? 한 쌍의 일이 일어나고 있다.
그들은 사고 있고 당신은 한 번에 커미션을 만들고 있다.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30분 정도 당신의 사이트에 남아서 자리를 잡게 될 것이다.
특정 비즈니스를 연결할 수 있는 상인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비즈니스 모델 방문자가 인터넷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그 후에 상인으로부터 필요한 경우 판매 시 수수료,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대금 수수료를 찾을 수 있다.
제휴사 제안이 촉진될 때, 당신이 해야 할 한 가지는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개인은 당신의 장치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오늘날 사람들로서 가능한 한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다른 기사를 쓰고, 콘텐츠 페이지 내에서 키워드를 사용하여 출판되는 이 기사들은 당신의 서비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에 대한 뒷접속과 함께 당신의 기사의 밑면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약 소액의 벌금으로 작가들과 아웃소싱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많이 찾는 유형 중 계열사 마케팅은 기업에 대한 단순한 광고가 있다면 고객을 불러들이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유형이다. 하지만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다면, 이 수익성이 높은 게임이 끝난 후에 훨씬 덜 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계열사 마케팅에서든,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일이든 성공해야 하는 일들. 왜냐하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뿐만 아니라 어떤 제휴 마케팅이 어떤 것인지를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이 장소가 당신이 있어야 할 적절한 목적지가 될 수 있다고 결정하라.
어떤 조직이든, 인터넷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조직이든, 시스템을 얻는 것이 핵심이다. 이 시스템은 시스템을 유익하고 효과적이라고 여겨야 하며, 제휴 마케팅에서 성취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장소가 증명되고 가장 잘 증명되어야 한다.
그러한 정말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서는, 당신은 중소기업에서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으려고 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활용할 수 있는지.
이것은 MLM 프로그램의 일종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고, 제품 소유자와 함께 당신의 제휴사에게도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예상대로 사람들이 이것을 사용하도록 만들 것이다.
이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개인들은 그것을 누르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아래에 있는 사람들이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얻어야 할 좋은 해결책은 웹사이트다. 당신의 제휴 솔루션의 일부로서 동일한 주제로 웹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인용하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하기 위해 좋은 사이트 미터를 사용하라. 블로그가 클릭 목록당 광고감각료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웹사이트 방문에서 제휴 인터넷 사이트로 왔기 때문에 쉽게 참조하라. 제휴사 교육을 구축한 후에도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 블로그를 위해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사람들은 광고로 매달 수천 달러를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개인적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희망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끝과 함께 일을 거꾸로 해서 마음을 만들고, 당신이 벌고 싶은 많은 돈을 선택하고, 그리고 나서 30, 60, 90일 동안 당신이 이 시기에 하고 있는 일을 정확히 계획하여 당신의 최종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선택사항 중 하나일 뿐인 이유는 여러분이 설정한 웹 블로그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며, 그래서 어떤 사람은 여러분이 그 주제에 대해 가지고 있는 기사들을 그룹화하고, 또한 여러분이 원한다면 그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경험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개발하기 때문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매우 어렵지 않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 승리를 생산하고 싶다면 일에 관한 일을 요구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상당히 쉽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개인 웹사이트, 접촉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좋은 움직임이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이 속지 않을 것이다.
일부 남녀는 한두 개의 기사를 넣고 각각의 필수품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한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연구 문구를 목표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 구축과 SEO 활동을 하는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결국에는 “계열 마케팅이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 오피가이드 게 된다.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 것은 더 쉬운 인식이다. 그는 팁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