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제안에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견고한 동네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도 있고, 모호한 환경에서 엄청나게 좋은 부동산을 찾을 수도 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당신의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다.
내가 자리를 잡을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전혀 더 잘 모르기 때문에 해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 다 어려움을 겪는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당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거나 그들의 집을 픽업할 수 있는 임대 옵션을 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 그들에게 말하는 것은 불편한가?
그럼 어떻게 다양화할지 알아봐, 그럴지도 모르지? 단순하고, 다중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매매나 매수나 보유만을 하는 대신에,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매수,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밖의 여러 가지 변형들. 일반적으로 전략에서 많은 것들이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나 매수보다 투자에 대한 더 빠른 수익을 요구하거나 심지어 그 자본을 포기하거나 심지어 대출을 받을 필요조차 없을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메시지를 생성하는 1이다. 사실 많은 추가 작업만 하는 것은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색 편지를 선호하는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다음에 나는 부자가 된다. 이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어떤 사람이 그것을 바꾸기 위해 돈을 가질 수 있다는 당신의 의견을 조건으로 가지고 있고, 당신은 조치를 취할 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조치를 취할 자금이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결국 부유하게 되는 것이다.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이 없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를 생산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 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덜 전반적으로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계약금은 투자 재정에 이익을 줄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로서 부동산업자나 부동산 고문이 ROI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도록 하라. 최종 결과가 완전히 결정되도록
이 목록이 사람들에게 주어진 지식 특징을 제공해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배운 책들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수상할 필요가 없는 이유를 찾을 수 없다. 투자 목적으로 재산을 얻기로 결정해야 할 때, 부정적인 것으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당신이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 사업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보장하고 그것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이 사업이 탐색되어야 한다.
연간 급여와 재산가치표를 비교하는 것에서 오는 GRM 또는 총임대 승수.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주택가격이 12만 달러라면 GRM은 일반적으로 10달러면 좋은 척도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그 자리에 나서지는 않을 것이고, 어떤 사람은 누군가에게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기초를 다져야 한다.
내가 세미나에 너를 초대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너를 격려하고 헌신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너를 계속 유지하게 하는 다른 모든 것을 찾을 수 없다. 이 세미나들 중 1개가 정말로 막힐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내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가질 수 있다.
그래서, 어떤 것을 고치는 쉬운 방법들? 쉽게 나는 편지의 끝 옆에 (서명과 PS 이전에) 덧붙였다. 그때 응답하지 않으면 집을 구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를 창출하는 1이다. 사실 많은 일만 실제로 하는 것은 사업과 다르다. 예를 들어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부동산 투자에서 발견할 것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이 시작할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훌륭하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