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케팅 비밀 #2: 맥박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전망을 구성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진 마케팅 비밀 #2: 기억하라, 맥박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전망을 구성한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방법으로 링크를 보내야 할 것이다.

적어도 매주 올바른 사진 기술을 배워라 –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고, 요즘은 여러분의 일부로서 매우 간단하며, 마찬가지로 구글 사진 기술 튜토리얼을 모두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고, 그것들로부터 수천 명을 찾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유투브에 있는 것들을 매우 시각적으로 사용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단계적으로 안내할 것이다. 또 다른 위대한 자원은 구글+, 참여 사진작가들의 균형은 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카메라 일 성장하고 있고, 정보는 달콤하다. 아니면 그들에 대해 읽고, 완벽을 성취하기 위해 연습하는 것을 배우기 위해 촉구된 기술을 이용하여 몇 발을 쏘아라!

내 구매자들은 또한 멋진 상장 사진을 보고 그날 아침 집에 들어가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온라인에서 본 바로 그 집이 진짜 집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속았다고 느꼈다.

거리사진을 순간사진으로 묘사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시장 순간을 찍은 사진들은 또한 그것을 사회사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는 기술, 이것은 우리 인간 사회, 공유된 순간, 그리고 우리의 상황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서식지에 있는 사람들의 사진이다.

신체기술을 위한 사진은 창조적인 열정으로서 사진을 배우기 어렵지 않고, 나의 작은 사진 경력에 중고카메라 서 가장 미세한 영향을 아는 기계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대신 예술 훈련에서 얻을 수 있다.

대학에서 그래픽 아트 전공으로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배웠다: 선도, 구성, 균형, 반복, 3분의 1의 규칙 등등. 사진의 교훈에 관한 이러한 것들을 적용함에 따라, 길들여지지 않은 개들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한다.

만약 여러분이 카메라 사진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언급할 가치가 있다면, 사진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더 나은 사진을 얻는 방법, 그리고 카메라와 더 잘 연관되어 있는 훨씬 더 건강한 방법을 제안할 것이다.

카메라는 사진 촬영에 있어 중요한 도구다. 유익한 수준의 메가 픽셀과 줌 기능을 가진 잘 브랜드화된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PC와 프린터와 같은 다른 장치들과 함께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라. 종종 죽은 1명의 이미지는 쓰레기통이나 전자레인지, 이웃 개나 자동차의 일부, 그리고 적은 양의 화면 외관을 사용하여 강등된 사람들을 보여준다. 너무 불필요한 잡동사니 없이 너무 많이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기억해야 해!이미지에 추가할 수 없는 경우 뷰파인더를 통해 볼 때 측면을 보고 작업에 남아서는 안 되는 것이 거의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 학습에 자유롭지만 무작위적인 팁이 있다면, 모든 요구는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걸작을 만드는지에 대한 기술을 공유하는 많은 블로거들을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뉴스레터나 RSS를 사용하는 것에 가입할 수 있다.

나는 그들과 관련된 뉴스레터나 RSS를 사용하는 것조차 그들이 그들의 이미지를 어떻게 포착하는지에 관해서 기술적인 것을 발견했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블로그를 검색하고 찾을 시간을 아끼지 않는다면, 나는 그것이 확실하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일차적인 규칙과 지침에 대한 지식을 알아내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거나 계정을 구입하는 것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사진의 기본을 개발하고 나면, 당신은 결국 이 특정한 예술에서 몇 가지 뛰어난 연습으로 더 아름다운 컵을 다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에는 아름다움이 있을 것이다; 디자이너의 정신을 자신의 관점과 관점에서 화려함과 우아함을 포착하는 모든 사람들은 사진사가 아틀란타 이혼 변호사들이 찍은 의미를 찾을 수 있게 해준다. 그 변호사들은 그나 그녀가 그렇게 좌절감을 느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사진의 기본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없이 이 방법에서 여전히 신참이라면, 당신은 종종 무작위 사진을 찍게 되고 최종 결과에 실망하게 된다. 그러나 알다시피, 나 혼자가 아닌 경향이 있어. 사람들은 감정을 이용하고 그들은 보통 끈기 있게 그것을 정복하는 방법을 찾아낸다.

또한 기능을 비판해야 한다.

샷을 편집하고 서로 비교해보라. 이렇게 하면, 점점 더 많은 기술을 배우면서 당신의 향상을 추적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잡지나 책이나 심지어 인터넷에서 보는 사람들과 기능을 비교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샷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을 개선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샷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의 피드백을 받을 것이다.

웹사이트를 늘리십시오. 결혼 사진 광고를 하는 아이디어 최고의 공연을 몇 개 하고 이미 친구들과 가족들이 만든 결혼 사진을 찍었다고 가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