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하면 손해를 본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으로부터 몇 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돈을 벌고 있는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실제로 잡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수많은 제품에서 몇 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구매한 후에 또는 그 뒤에 있는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부분이 당신으로부터 팔려나가는 시험된 현실이다. 많은 돈과 많은 돈을 잃고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웹사이트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따르고 당신의 회사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다.

판매를 오피가이드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잃을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현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며, 단순히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꿈꾸는 개인이 아니다.

초보자를 위한 이런 특정한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상당하다. 왜 처음에 혼자서 일을 훨씬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러한 이유로, 경쟁이 덜한 특정 틈새를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여러분을 약간 자극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해 연구하기 쉽고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을 것이고,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여러분은 만약 당신이 완전히 낯선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단순하게 발견할 수 있다.

체는 너에게 관심이 있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생산하여 판매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출판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제휴자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관객 이해: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고객에 대해 알아야 한다.

고객은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알지 못하면 대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하며,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창출하기 위한 최선의 접근법이다.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친구 목록을 늘리면, 친구를 제휴사 웹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들과 좋은 아이템을 접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프론트 앤 백엔드 거래를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품을 사용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현금을 조달할 수 있지만, 한 소비자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을 계속 유입시킬 수 있는 일을 받을 자격이 있다.

한편,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사이트의 수를 빠르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진짜 짧은 기사는 그것에 대해 말하는 21,000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물속에서, 그리고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했을 때,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해,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