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여러분이 이미 일주일에 이틀씩 체육관을 방문한다면, 여러분의 활동 수준을 며칠 동안 72시간으로 높여라.

예를 들어 일주일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체중계 이틀씩 체육관을 방문하면 활동 수준이 72시간으로 높아진다. 짧은 시간에서 습관을 너무 심하게 바꾸려고 하면 자신을 좌절시키기 위해서일 뿐이다. 이것은 행동을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노력을 끝낼 것이다.

2) 팝을 줄여라. 그러면 낮에 10파운드를 뺄 것이다. 단지 다이어트에서 탄산음료를 잘라내는 것만으로도. 많은 설탕이 체중계 지방으로 저장되고 팝과 함께 간을 해치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과 같은 해로운 설탕이 있다.

특정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 일주일에 16분 마일 걷기 또는 이번 주에 4시간 30분 필라테스 세션 포함. 아마도 당신은 이미 활동적이므로 이미 일주일에 두 번 줌바 수업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목표는 1일 체중 연습 30분과 같은 것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고체 체중 감량 계획은 수량화 가능합니다. 운동 분수 및 자유 시간 기록

체중 감량 원칙은 항상 적게 먹고 더 뿌리를 내린 운동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특정 식품 그룹을 먹도록 부추기는 어떤 다이어트 피치에도 흔들리지 마라. 이것은 체중 감량 혜택을 즐기기 위해 음식을 제한해야 하는 합리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킬로그램을 줄이려고 할 때 진행 상황을 기록하라. 매일 체중을 추적하라. 그러면 여러분의 이정표를 상기시켜 줄 것이다. 규칙적인 체중은 확실히 빨리 성취하기 위해 동기부여에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많은 체중을 감량하면서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체중을 재기도 한다.

체중을 확인하는 올바른 빈도는 정말로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다. 매일 체중 감량에 대한 당신의 진행 상황을 확인함으로써 동기부여가 된다. 체중 감량 맥박에 가장 좋은 손가락을 제공할 수 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이 성공적이려면, 밤 7시나 8시 이후에는 먹지 마라. 왜냐하면 저녁 늦게 먹는 음식은 밤새 천천히 대사되기 때문이다. 체중을 더하게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체지방으로 쉽게 저장되는 경향이 있다.

아침 커피에 2%의 우유를 대신 사용하여 고지방 유제품이나 라이트 크림을 사용하는 경우 보통 대체 탈지 우유에 참여할 수 있다.

“측정된 것은 잘 실행된다.”라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

객관적으로 그리고 주기적으로 진행 상황을 측정하지 않으면 더 이상 다이어트나 지방 감소 프로그램에 큰 실망감을 느끼게 된다. 더 이상 알면 더 좋다. 앞뒤로 떨어지면 필요한 조정을 하고 원하는 목표/결과를 달성하고 싶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목표가 정의 가능하고 수량화 가능하며 달성 가능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현 가능하지 않으며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진술이 언제 적합한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항상 더 적합하기를 원한다고 말할 수 없다.

상업 및 전문 슬림화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크다. 따라서 관련 수수료를 모두 묻는 것이 좋다. 식품 및 식이 비타민 보충제와 같은 다른 추구 비용을 포함한 포괄적인 수수료 명세서를 받아야 한다.

주저하지 말고 그들의 음식과 보충제에 관한 질문해야 한다.

시스템에 적합하기 위해 옵션. 트레이너로부터 설정된 주요 체중 감량 목표가 될 것인지 또한 알아야 한다.

음식에 따라 편안함의 원천이 체중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은 모든 비용으로 이러한 의존성을 피해야 한다.

만약 보통 정말 슬프다면, 여러분 자신을 격려하기 위해 운동을 해라. 운동할 때, 엔돌핀을 방출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체중 감량 식단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주에 2파운드를 감량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기 보다는, 이번 주에 운동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지를 계량화하라. 단 몇 분으로 구체적으로 말해라.

구식 식단이나 체중 감량 계획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모양 유형을 이해해야 하고 또한 지방에 대한 특정한 필요도 다이어트가 선택일 때 서로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다.

인공과일을 먹는다면 자동차에 대한 당신의 노력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자연은 풍부한 디저트, 케이크, 파이, 두꺼운 소스 또는 샌드위치를 재배하지 않는다. 하지만 자연은 칼로리가 감소된 맛있는 과일과 샐러드 채소를 제공하며, 또한 살을 쉽게 빼는 생선, 달걀, 가금류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