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마 생각할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Mike가 이미 제휴 프로모션의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과 관련되어 있지 않으면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는 특정 정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자는 모든 거래의 잭의 종류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튜토리얼을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서비스 틈새를 연구하십시오!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염두에 두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체류를 원하며,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한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버전의 상품에 대한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추첨을 통해 휴식을 주어야 한다고 말해라. 당신 때문에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유형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신과 그들을 돕기 위해 사이트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당신의 기계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소설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제휴사들은 개인적인 것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지불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들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쓰기를 선호합니까? 만약 그것이 홍보보다 더 좋다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가? 그렇다면 현재의 비디오 마케팅은 누군가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실제와 마찬가지로 개인적으로 누구에게나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하는 것과 같은 예방책으로 알아내고 나서 에너지, 주의력, 시간을 집중시켜야 한다.
아니면 높은 커미션 지불금 때문에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았습니까? 마지막으로 그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부품 정크 온라인으로 읽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수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이 업계에서 서로 나란히 도망 갈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무엇이든 만드는 것에 좌절감을 느낍니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 각각의 모든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그 판매 가치의 금액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다른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율은 25 % ~ 50 % 사이입니다. 때로는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물리적 제품인지 또는 제품인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휴대 전화에서 휴대용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귀하의 블로그, 그것과 함께 주요 목표의 시력을 잃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에 호소 할 때 게시 된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볼륨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작업 사이트에서 동료를 실행하기 위해 HTML을 배워야합니다 사람들을 위해 웹 페이지를 가지고, 그 다음 배우기 때문에,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하고 개발을 업로드하는 단계입니다 한 가지 예외는 지금 당신의 사이트는 이미 전문가와 함께 설계되었습니다하지만, 항상 일부 스위치의 놀라운 중요성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대답해야하는 질문은, 비용을 지불하고, 디자이너가 간단한 변경을 작성하기 위해 기다리는 것보다 비용이 적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몇 분의 문제를 얻을 수 있습니까?
Amazon Affiliates로 시작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소개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말 그대로 당신이 필요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치아를 줄이면 모든 것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몇 가지 좋은 연구 문구를 찾습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쟁이 거의없고 트래픽 만있는 키워드를 찾아야합니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즉시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광고는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고 싶습니다. 실제로 URL을 얻어야 합니다. $ 10보다 저렴하므로 특별한 이유가 없습니다.
제품을 연결하기 전에 결정을 내리십시오 제휴사 링크에 관해서는 배열을 살펴 봅니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으면 곧 이익이 증가합니다
그냥 평평하게 작동하지 않는 한 가지는 실제로 모든 곳에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지만, 사람들은 아직 당신에게서 주문할 조건이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필요로하는 판매를 얻고 자하는 독특한 전략을 가져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