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어리석은 걱정처럼 보여, 그렇지 않니? 하지만 그것에는 한 가지 요인이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그 안에 있는가?

좋아, 그건 꽤 어리석은 걱정처럼 보여, 그렇지 않니? 그러나 그것에 대한 요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즉 당신이 이것의 진정한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단지 약간의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귀하의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있는 링크 사이를 강타합니다. 제휴사는 귀하를 위해 제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는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복사!최고의 판매 피치는 개인 제품을 추천 할 때 제품 작성자가 수행합니다.

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 있었습니다. Facebook에서 몇 분 만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항목은 직선이었습니다. 상당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습니다.

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간과 한 기본 항목 중 2 가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2 %만이 일상적으로 다음 2 단계를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이 진정으로 견고한 회사라면,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과 그들이 얻고있는 평균 수량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사업을하고 있는지 발견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판매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위한 것인지 이해하는 것이 더 간단 할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은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려고하는 경우, 당신은 잃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생각하고 있지만, 기다려,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하지만,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캡처했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그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항목에 대한 몇 년 동안 또는 누군가가가 그렇게 구입 한 후에 업셀에 제휴 마케팅에서 만든 수익의 많은 입증 된 사실입니다 너는 많은 돈을 잃고 있다.

당신은 몇 가지 우수한 키워드를 찾을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웹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적은 경쟁과 단순히 적절한 트래픽 키워드를 발견해야합 오피아트 니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당신이 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에 익숙하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vel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합니다 (사람들과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커미션으로 보상받습니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수수료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계층까지만 지불합니다.

나는 9 월 2012에서 내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지금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나는 단순히 작동하는 것을 따라하고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입니다, 즉 당신이 즐겁게 시작하고 내가했던 것처럼 당신의 작업에서 산책을 시작하는 모든 설정과 관심이있는 경우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실제로 만든 비즈니스에 대해서만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2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에게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모집 수수료와 비슷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둘러 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을 어떻게 잘 수행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문직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알고 있을 때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적해야합니다. 당신은 승자를 유지하고 패자를 버리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것들에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장래 수입을 방해 할 것입니다.

자신의 뉴스 레터를 사용하면 구독자로부터 신뢰, 관계 및 충성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자하는 사람들입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반복해서 마케팅 할 수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알릴 것입니다.

청중 알기 : – 구매자가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시도해야합니다 청중이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대상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