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Wilt Chamberlain이 중심에 있었다.

나의 2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센터의 76ers의 Wilt Chamberlain My 2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2 명의 초보자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 선수가 더 어렵게 시도하고, 더 집중하고,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것을 이해하면 팬이 계약 연도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단지 이론적 인 해입니다. 잠금의 위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게이머, 코치 등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있는 마지막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 된 사이트 잠금이 발생하면 우리는 모두 잃습니다. 그러나 한 번의 위협으로 인해 우리 모두가 중간에 승리하게됩니다. 그리고이 단락에서 아무 것도 의미가 없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즐기십시오.

아니, 그들은 7 %의 가능성으로 nba 복권 게임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있었던 곳에서 몇 군데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워리어스의 경우가 아니 었습니다. 강렬한 측면에서, 그들은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남아있었습니다. # 11

Okafor는 또한 보호 엔드에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입니다. NBA의 속도를 지원하고 차선 보호 장치를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뒤를 따르는 선수는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착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획득할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게이머로 인정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거대한 세 팀이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것은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선수가 필요할 때 그가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기본적인 스포츠는 거대한 스포츠 장비이며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추종자가있는 그룹입니다. 일부는 제공되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또한 그룹 색상으로 장식 된 집을 가지고있는 경향이 있으며 스포츠 도구가 분산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의 삶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탁월한 만족을 얻습니다. 전 세계 어딘가 다른 곳에서 해라. 응답은 분명히, 네 번째 점수는 처음 세 가지 선택에서 얻기 어렵다. 반환은 종종 일어나지만, NBA에서는, 팀들이 항상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한 그룹이 10,15점, 심지어 20점을 잃고 승리하기 위해 돌아온 게임들로 가득 차 있다.

약자가 많은 다른 비디오 게임들이 있고, 단순히 몇 점 차이로 지는 게임들이 있다.

NBA에서, 당신은 사실상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행동하십시오.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이 비디오 게임에서 내가 가지고 있었던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 요구 사항입니다 때로는 해설이 복잡합니다. 컬러 해설자 (케니 스미스 검증 된 사이트 )는 무언가를 말하고 오랜 시간 동안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이라고 믿었습니다. 거리 모드가 돌아 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열중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멀리 내기 할 수있는 훈련 모드 게다가, Isaiah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인 진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는 탁월합니다 나는 분명히 우스꽝 스럽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NBA 역사상 훌륭한 센터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후프 아래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Kareem Abdul-Jabbar를 평가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비디오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으며 여전히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이 뛰어난 센터로 눈에.니다. 실제로 NBA에 유산을 남겼다.

NBA Basketball은 NBA 시즌 내내 NFL의 일요일보다 약 4 배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통계, 부상 및 모든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따라 잡기가 어렵습니다. Sports Insight Web은 실제로 데이터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 주까지 예측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16 The Rookies 매년 우리는 S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