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기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장롱면허운전연수 =”http://ezdrive.co.kr/” target=”_blank” id=”findLink”>장롱면허운전연수 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정직한 상점조차도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추천 추천 추천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무료 사기 방지 팁은 자동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를 방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에 대한 견적,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의 세부 사항, 모든 물건을 작성하는 웹 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정비사가 항목 별 견적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너무 게으른 노력을하고 그것을하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게임을해야합니다.또 다른 당신은 가격과 보증 정보로 무장하고 있으며, 비용을 낮출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변을 검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패드 나 부품을 관찰하십시오. 얼굴을 보자. 보는 것은 믿는 것입니다. 당신은 물건을 교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검색을 수행하여 자동차 수리 상점과 관련된 것이 일반적으로 로케일에 있는지 확인하기 시작하십시오.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일부는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고, 휴식이나 타이어에 전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동 시스템을 승진시킬 필요가있을 때 당신을 찢어 버리거나 가난한 일을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개인적으로 당신이 일반적으로 경험이있는 인증 된 기술자에게 차를 가져 가야합니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작업과 관련된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합니다

자동차가 수리를 필요로하지 않도록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주장하는 유타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수리 유지 보수는 차량 소유자가 요구할 수있는 이상적인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바퀴가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산업 이것은 장치의 존재를보다 체계적으로 촉진합니다. 커뮤니티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이웃에 있는 적절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샵을 선택하십시오. 자동차 장애물이 있을 때 차량을 가져 가는 곳을 상상해보십시오. 친구와 이웃의 의견을 구하십시오. 추천할 자동차 샵을 정확히 찾고 어떤 경험을 했는지 문의하십시오. 사람들의 증언이 있고, 특정 수리점을 경험했으며,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플랫폼 폭발 변화를 위해 자동차 정비사에게 차량을 가져가십니까? 그렇다면,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차 내에서 대기 필터를 확인하는 완벽한 시간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오일 반전 동안 공기 필터를 결정하기 위해 정비사에게 물어하는 것입니다 기술자는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러운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에게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교체해야하는 경우 비용은 $ 30 ~ $ 50입니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것의 여파를 고려하면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정말 여름이고, 그리고/또는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긍정적으로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아직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창문과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박혀 거리를 날아다닌다.

빈도에 대한 생각은 왜곡된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사기가 주요 뉴스가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에서 다루는 뻔뻔스러운 찢어짐이 있습니다. 엄청난 가격과 견적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가 있으며 서비스 고객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하는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있습니다.

ASE Master Mechanic ASE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이며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는 경우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쉽게 할 수있는 경우 은행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있는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신용 카드 회사에 전화하여 분쟁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가 사기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실제로 자동차 신체 훈련 클래스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몰입하여 궁극적으로 하루 종일 프로그램,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친밀한 un을 개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