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는 동안 휴대폰 사용을 방지하려고 노력하세요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 사용을 방지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들어오는 전화가 당신을 방해할 것이라고 느낀다면, 침묵 모드로 당신의 전화기를 바꾸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휴대폰은 부모들에게 훌륭한 보안 기능으로 보인다. 그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휴대폰거치대 은 이제 그들의 자녀들과 24시간, 7일, 휴대폰거치대 365일 동안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분명히, 그것은 아이가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911에 전화를 걸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이제 GPS Place 민감도 기능으로, 당신의 아이는 10피트의 전화기를 가진 비상사태 동안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통화하는 각각의 통화에 대해 지불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은 전체 번들에 대해 서비스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젊은 전화 사용자들이 당신이 이 선불된 휴대폰을 사용할 시간과 길이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의 양에 따라 당신의 전화 시간을 기준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살 휴대폰이 리셀러로서 취급하고, 당신의 소비자들을 관찰하고 발견할 수 있는 빈도다. 이 북미인들은 미국에 많은 시간을 남아 있는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에 가서 당신이 그들의 나라에서 작동할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려고 하는 외국인인가?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일부 네트워크가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실행됩니다. 휴대 전화는 이러한 기능을 가져야하며 신호 범위와 관련하여 잘 작동해야 합니다

또한 무료 주말이나 야간 통화로 구성될 수도 있다.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친구들과 통화할 때 무료 시간을 이용할 수도 있다.

사실 많은 선택이 있는데, 이는 일반 휴대폰 전략이 추천하는 것과 거의 같다. 그러나 혜택은 어떤 긴 계약도 체결해서는 안 되고 더 저렴하다는 것이다.

운전 중에 휴대폰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것은 좋은 감각일 뿐이다. 운전대에 양손을 두는 것이 더 안전하다. 자동차와 트럭에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음성 작동 다이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도로에서 벗어나 휴대폰을 다이얼하는 것을 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리고 운전할 때,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하거나 자동차와 트럭을 찍기 위해 휴대폰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구조대가 자정오일을 태워 생존자를 발견하게 된다. 많은 경우, 이러한 검색은 완전히 실패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휴대폰에 GPS 추적기를 가지고 있다면 그러한 상황에서 실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구조대원들은 당신의 휴대폰의 영역을 빠르게 발견할 수 있고 당신을 보존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추적의 놀랄 만큼 인기 있는 응용은 아니지만, 그것은 효과적으로 사용된다면 수많은 생명을 보존할 수 있다.

터치 스크린 기능은 오늘날과 같다. 요즘 개인이 키패드 사용을 방지하기 때문에 매우 적합하며, 사실상 320 x 240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노키아 1100은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했던 요금 범위 내에서 유선형과 기능이 풍부한 전화기를 사용함으로써 휴대폰 시장에 기본적으로 혁명을 일으켰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휴대폰 시장을 생산한 전화기였다. 여기 돈에 좋은 가치가 있는 노키아 저가 휴대폰 목록이 있다.

이제 문자 메시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정교한 휴대폰이 많이 있다.

훌륭한 예는 블랙베리다. 그것으로 당신은 어디서나 휴대폰 신호를 웹에 올릴 수 있다.

그것은 사실상 지금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는 모든 곳에 있는 휴대폰 신호로 인해 블랙베리를 속이는 것에 훨씬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그리고 당신은 이제 완전한 크기의 키보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구글과 질문의 키를 쉽게 할 수 있다.

Voila: 몇 초 안에, 그것은 당신에게 다시 한번 답을 제공한다.

이러한 장치에 대한 믿음은 매우 간단하다. 상호작용은 관여하지 않으며, 강사들이 블랙베리를 잡기 어려운 것은 더 이상 고객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무료다. 그것은 이제 수업시간에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더 쉽고 간단해지고, 휴대폰으로 끝나게 된다.

간단하게, 당신은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필요한 대로 몇 분을 구입한다.

대다수는 로밍과 전국 커버리지(현재 위치에 대한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전국 커버리지는 단지 장거리 요금을 의미하지 않는다)를 포함한다.

이 전화기들은 어떠한 계약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서명한 계약 기간에 따라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의

휴대폰은 우리가 개인과 접촉하기 위해 길을 비켜줄 필요가 없게 한다.

과거에, 만약 당신이 전화 큐비클을 찾아다니며 당신이 약간의 수정을 희망해야 했던 사람에게 전화를 걸 필요가 있다면, 또는 당신이 당신의 가게에 들어가서 그들의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것은 받아들일 수 있는 문제였다. 그리고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주머니에 손을 넣어 전화를 걸기 시작하는 것이다.

가장 위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