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하지만, 몇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가지 많은 ezine 게시자의 활용은 단지 몇 가지의 개념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체 ezine 내에서 하나에서 두 개의 제휴사 링크를 의미 ezine 게시에 중요한 것은 연락처를 결정하 오피 고 가입자와의 낭만적 인 관계를 성장하는 것입니다 nck 아래로 제휴사 링크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구독자와 예리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 때,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마찬가지로 권장 사항을 듣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유지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첨부 사이트에 있었다 긍정적 인 방치에 반환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빨리 당신은 당신이 3-12 개월에 판매를 만들지 않았다는 것을 먼저 깨닫는 사람에게 실망한다.
제휴사는 단일 계층입니까, 아니면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어떤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얻은 조직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예,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제휴사에 의해 생성 된 판매를 통해 당신에게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지, 그렇지 않은가? Bill은 인터넷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음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그것을 하고 싶은 방법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하고 싶었던 것은 회사와 관련이 없는 광고에 돈을 쓰는 것이 었습니다.
이러한 팁은 오랜 기간 동안 당신에게 유익한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긍정이 상당히 주목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른쪽과 관련된 제휴사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마다 메모하십시오.
어떤 제휴 네트워크와 함께 작업하고 싶은지 검색 할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을 구제하는 것을보고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목표로하고 싶은지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당신이 할 때, 그에 대처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합니다 관찰하는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석
이러한 여러 광고 사이트에 가입 후, 당신은 다음 활성화하기 위해 나열된 제품의 유형을 스캔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실제로 각 제품이 무엇을 구성하고 여부를 볼 수 있습니다 남아 또는 다른
제휴사 링크를 따르려는 모든 시도를 추적하십시오. 일단 트래픽 소스를 확인하면 이익을 가져 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조회수와 같은 것을 추적하지 않고 좋은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무엇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웹 사이트가 마케팅 담당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판매 때로는 수수료가 다음으로 추정되는 P입니다. 제품 가치는 돈으로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은 회사에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가능성이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종종 가입 할 회비가 있습니다.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다루는 다른 제휴사 링크를 표시합니다.
ezine을 만드는 해결책은 다시,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콘텐츠입니다. 사람들이 일관된 기준으로 계속 읽고 싶어하는 항목 매주 또는 격주 ezine은 콘텐츠 내에서 몇 개의 링크를 투자하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추천을 통해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만약 일반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이 부분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과 연관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또한 아이들을 찾을 것이다. 최고의 이메일을 사용하고 그 최선을 다하기를 희망한다.
중요한 경우, 당신이 광고에 소비 한 각각의 돈과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캡처 페이지를 구성 했다, 개인은 그들이 판매 웹 사이트로 이동 하기 전에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캡처 한 다음, 당신은 그들에 게 쇼케이스를 계속 하 고 결국 인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도, 그것은 평균 7 노출을 개인이 구매 하는 데 필요한 노출은 그들에 게 단지 하나의 노출을 주고, 당신은 다시 돈을 밖으로 던지고 있다.
윈도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인내심을 보여주는 것이 훨씬 빠르며 천천히 꾸준한 방식을 취하십시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많은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보십시오. 일관되고 생산적이라면 자신을 위해 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