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를 찾으려면, 누가 당신의 차를 수리하는지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개선 한 사람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예를 들어 서비스가 만족 스러웠는지 또는 단순히 괜찮 았는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수표가 동의했는지 또는 그 이상 이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종이 서비스 설명서 일지도 모른 가정 기계공 중 안쪽에 1 개의 연속적인 가시는 자동적인 기름이다 설명서 사이에서 페이지를 향해 얼룩이지는 대신에 사라진다 많은 책은 그 위치에서 망가졌다 기름의 약간을 제거하기를위한 2 개의 선택권 기술 동안, 당신은 부분적으로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도표를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과 함께 항상 남겨진다 위치를 제거하기를 열망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시간, 당신이 달성할 수 있는 https://ko.wikipedia.org/wiki/장기렌트가격비교 수리 작업이 있을 때 감소할 수 있음

다음은 귀하의 타이어에 대한 검사입니다 2 주요 항목은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경우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설명서를 꺼내거나 적절한 압력 검사를 위해 차량 도어 잼에 게시 된 통지를 느껴보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가 트레드 서스테인의 2/32가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작업장에서 특별 상품을 구입하는 연도에 특정 포인트가 있습니까? 광고를 쫓기 위해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실수로 수행되면 궁극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친구의 말을 듣지 마라.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기계공을 확인하라!ASE(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씰과 같은 인증을 찾기 위해 고급 비즈니스 뷰로에 전화하여 자동차 수리 조건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기술 및 현장에 대한 최소 기준을 충족했음을 의미한다.

그 또는 그녀가 사용한 훈련은 무엇입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와 관련된 안전에 매우 중요합니다.공구 스트립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쌓은 숙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 100,000 상당의 상점 품목을 활용합니다.이 사람들의 서비스 요금은 Tri-City 환경에서 시간당 $ 70에서 $ 120까지 다양합니다. 몇 년 전에 의사를 이해하는 것처럼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확실히 지출해야합니다. 헤드 라이트 및 회전 표시기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 조명을 검사하십시오. 로우 빔과 하이 빔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당신의 자동차의 침대를 보도록 하라. 당신의 페달 브레이크는 필수적이고 조명 고정장치도 필수적이다.

물론, 당신은 공항에 택시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다른 나라에 바다를 통해 우리를 수행하는 그 큰 날개 새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차량에 의해 구동됩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것이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공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자동차에서 권장되는 기간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결정합니다. 차량 수동을 유지하는 것이 좋으므로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자동차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가 필요한 두 가지 주요 문제는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경우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명서를 벗어나거나 실제 압력에 대한 차량 도어 잼에 게시된 알림을 느껴보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최소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지역에 대 한 새로운 일이 발생 하는 경우 확실히 많은 사람을 알고, 당신은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다 자동차 수리 센터를 체크 아웃 할 때 같은 종류의 자동차에 의해 지원 되는 사람들을 이야기, 자동차 수리 및 수리 상점을 얻을 때, 그들은 자동차의 종류에 대 한 작업을 발견 어떤 상점은 특정 관련 모델을 전문으로, 결과적으로 그들은 당신을 전문으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조사 하는 상점에 대 한 일반적으로 그들의 식료품 가게에서 수리 되 고 있습니다.

정비사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실제 자동차가 작동하는지 실제로 알고있는 이유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적인 점이지만 수리점을 팔려고 할 때마다 수리점을 신뢰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청구 된 경우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정비사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 장기렌트가격비교 들이 정직합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사업에 종사하고 더 많은 것을 팔아서 더 많은 것을 얻는다는 것을 당신의 내부에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첫째, 입소문을 통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번호부의 광고보다 훨씬 신뢰할 수있는 입소문을 확인하십시오. 친구, 이웃, 동료 및 가정과 대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