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법적인 대출 기관은 결코 대출 신청 승인에 대한 보증이나 보증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합법적인 대출 기관은 결코 대출 신청 승인에 대한 보증이나 보증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대출 신청 절차를 밟을 것입니다. 이것은 신용이 나쁜 사람들에게 특히 현실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채 통합 대출을 선택하는 경우, 보호 대출은 가장 의미있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가장 가치있는 자산을 잃을 수있는 상황에 있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위치에서 대출을받지 않으므로 대출 자산을 묶는 것과 관련된 위험은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낮은 이자율은 많은 개인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2) 재산 손실 당신은 집을 잃을 필요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재산은 달러 가치 또는 감정에서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많은 파산 신청인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참여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사람이 13 장에 따라 재구성을받는 것은 아니지만 증명하는 사람들을 위해 13 장이 끊임없이 있습니다. 그러나 파산에서 면제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상당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사람들은 가치가있는 것보다 더 비싼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승인되지 않은 주택 담보 대출을 확보하고있었습니다. 일부 개인은 이러한 유혹에 저항하여 신용 등급을 유지하고 자신의 잘못으로 해고 당하기 만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산더미 같은 빚으로 짓밟 혔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들 중에 있습니까? 모든 연구 조사를 마쳤으며 나쁜 신용을 돕기 위해 통합 대출이 필요하다고 선택 했습니까?

이러한 형태의 부채 조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것은 전통적인 부채 조합 대출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수익 또는 비 수익을 위해 부채 통합 기관 (신용 치료 회사라고도 함)은 어떤 종류의 대출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 대출 기관을 갚기 위해 큰 대출을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괜찮습니다. 금융 채무 조합은 종종 재무 시나리오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 대출로 간주한다.

그러면 그들은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가? 한번 보시죠

회수할 수 없는 청구서에 대한 통합 대출은 단순하게 들린다 통합 대출을 확보함으로써 수많은 고금리 부채를 해결한다.

다른 모든 대출 대신 갚을 대출 한 개. 원치 않는 신용카드가 청구될 때, 당신보다 낮은 금리

조합에 대해 믿기 전에 모든 부채, 잔액 및 각 부채에 대해 지불하는 이자율을 기록해야합니다. 진행하면서이 모든 정보를 이해해야합니다. 포괄적이고 정확해야합니다. 모든 비용이 월별로 충당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지출 계획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월별로 문제가있는 비용의 합계보다 훨씬 낮을 것입니다.

무담보 채무 통합 대출은 대출을 지원하기위한 뛰어난 신용 및 충분한 수입을 보유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신용 카드 금융 의무로 18,000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신용 카드를 지불하지만 매월 6 번 신용 카드를 지불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신용 카드 이자율의 대부분보다 낮은이자로 무담보 대출을받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 18,000에 대출을하고 48 또는 60 개월 만에 갚으십시오. 좋은 당신은 매달 6 번의 지불에서 1로 내려갑니다. 당신의 지불 폰테크 은 조금 낮고 낮은 이자율로 이론적으로 더 빨리 빚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모든 것이 훌륭하게 들립니다. 실제로는 실제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거래를하고있는 대출 회사가 합법적 인 경우, 그것은 또한 알아야 할 정말 필수적인 것입니다 때문에 금전적 절박, 부정직 한 개인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예쁜 광고와 프로그램으로 당신을 유혹 할 수있는 회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당신에게 거의 또는 전혀 재정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 동안 당신이 남긴 자금을 제거 할 것입니다 당신이 적용하게 될 각 회사의 배경 조사를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BBB 목록에서 발견 할 수있는 비즈니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이 회사의 대다수는 훌륭한 평판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부채 통합 대출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다른 모든 금융 의무를 갚기 위해 비교적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부채 통합 대출을 갚아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아니다, 또는 당신은 정말 높은 이자율을 지불 할 것이다, 암시 그것은 곤란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일부 개인은 t를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고 즉시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