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자신의 오일 변경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인간은 자신의 모터 식물성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우 자신의 오일 변경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인간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식물성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년 오일, 더러운 작업 복장을 착용하고 장갑을 착용하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된 윤활유를 현지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하십시오. 자동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차장기렌트 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비용없이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지구를 돕는다.

첫째, 입소문에서 정보를 요청하기 위해 잘 구축 된 것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실제 행성 전화 배포의 광고보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가족 구성원과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자동차 정비소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를 줄 것입니다.

플랫폼 폭발 변화 또는 간단한 다른 유형을 위해 상점에 차를 가져 가라. 거기에있는 동안 기술자가 지식이 풍부하고 작업을 잘 수행하는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합의 된 금액을 청구하거나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청구하는 경우 주요 작업이 완료되기 전에 상점과 같은지 여부를 확인할 수있는 확률을 제공합니다.

나는 영원한 낙관론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이 가장 기계공은 일반적으로 차량을 원활하게 작동시키고 궁극적으로 몇 가지 주요 치료법을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이 경기 침체기를 통해 허리띠를 졸라 매는 상황에서 리스가 증가하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매달리는 것이 좋습니다. 몇 년된 자동차를 가지고 더 이상 자동차 지불을 하지 마십시오.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을 동결시킵니다 (엔진이 주저 / 정지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축적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킹 / 핑핑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는 10년 이상 사용되어 왔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늘리기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처음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복원과 같은). 페인트가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덴트를 옆으로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이다. 즉시 또는 사람을 위해 취득하는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를 교육하십시오 당신이 자동차 수리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갈 때, 그가 또한 브레이크 액체를 검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브레이크 액체가 낮은 경우에, 당신은 문제를 경험할지도 모른다

물론, 당신은 결코 공항을 향한 택시, 또는 바다를 가로 질러 다른 나라로 우리를 운반하는 큰 날개 달린 새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리 자신의 차량에 의존 할 것이므로, 지금은 그것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할 시간입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 또는 반사 판자가 있습니다.이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생성된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며 수리 개발 자동차 자동 수리의 필수 요소가됩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 차리지 못하는 수리와 다른 기능을할 수 있습니다. 수리는 수리해야 합니다. 이전 법규가 결합된 기술자에게 돈을 지불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리를 마치고

자동차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은 또한 정말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 또는 야외에 실내를 넣어하기로 결정 여부 당신은 추가 약물을 원합니다 자동차를 멀리 넣기 전에 자동차가 매우 철저하게 씻겨 져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 중고차장기렌트 비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페인트를 저하시킬 수있는 새 배설물, 버그 내장 및 기타 물질의 누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발견 할 것이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 타트의 좋은 코팅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는 자동차를 훨씬 더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아름답게 더 안전하게 만든다.

유리 수리를위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밤새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 부스터는 앞 유리입니다. 미리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더 빨리할 수 있습니다. 하룻밤을 필요로하는 것은 접착제가 세팅되어 있고 건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고가 났을 때 앞 유리가 실제 위치에 오면 훨씬 더 나은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차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주요 자동차 충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파편이나 자갈이 앞 유리에 딩 또는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키고 h를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