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텍사스 레인저스 (28-25) – 방어적인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일관된 우승 트랙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레인저스는 많은 결정적인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실제로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제 시간에 경기를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에서 9위, 또한 257타수 평균으로 9위를 기록했다. 텍사스는 실제로 아드리안 벨트레가 힘의 원천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다. 11 홈런 41 타점을 기록한 공격

Houston Astros MLB Jerseys 이것은 또 다른 무지개 지향 저지입니다. 순수한 흰색 배경색 중 빨간색 – 주황색 – 노란색 줄무늬는 무지개처럼 보였습니다. 색상은 거칠지 않고 너무 소녀 같았습니다. 이것은 나의 가장 실망스러운 MLB 저지입니다.

mlb 시험에서 60의 가치를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운동 시작시 게이머가 설치하는 시간은 하루 종일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다운 러, 나는 알고 있지만, 스카우트의 눈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 생중계 는 능력이 있다면 다른 능력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속도는 당신이 태어난 것입니다. 외야수 또는 중간 내야수가 그렇지 않은 경우 70 초 이상 실행, 지옥은 mlb 시험에서 스카우트에서 고려해야 할 요인을 얻기 위해 예외적으로 잘 치거나 던져야합니다.

약점 : 캐쉬 맨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진짜 나쁜 소식은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이 사람들입니까? Sabathia를 제외하고이 로테이션의 나머지 초보자들이 이번 시즌이 끝나고 끝날 때까지 500 이상의 공동 기간으로 끝나면 우리는 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수 :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 (Joe Mauer)를 거의 50,000 표 차로 제치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 (Victor Martinez)는 MLB 리드와 연결되어있다.

41 타점을 기록하며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 (357) 메이저 리그 타율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시즌 후반에도 출루할 수 있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지난 10 번의 비디오 게임 중 8 번을 승리한 후 시애틀 매리너스는 500으로 올라갔습니다. 매리너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도 마찬가지로 밀어 붙였습니다. 시애틀 야구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문은 여전히 공격적인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시애틀의 선두 공격 선수는 실제로 브렌든 라이언 이었습니다.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낮은 위험 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스포츠 도박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지능적인 일을 할 것입니다 예측할 수없는 불리한 결과와 끔찍한 손실이 있습니다 당신이 내기를 넣기 위해 당신의 운을 사용하는 경우 승리 베팅을 넣기 위해 전적으로 운에 의존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의 예외입니다. 옳은 선택 플러스 약간의 행운은 돈의 컨테이너를 만들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리 석고 운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22 뉴욕 메츠 (22-28) – 농구 생중계 뉴욕 메츠는 승리 칼럼에서 어떤 일관성도 발견할 수 없는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라델피아의 손에 3번의 비디오 게임 스위프를 막았지만 여전히 필라델피아에 85경기 뒤쳐져 있다.

메츠의 투구는 정말 나빴다. 단지 22번의 선발 등판, 모든 야구에서 2번째로 최악이었다. 메츠에 대한 공격은 실제로 무역 협상에서 논의되고 있는 호세 레이스에 의해 주도되었다. 카를로스 벨트란이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으로 전력을 제공한 반면, 필라델피아에서는 올해 홈에서 도로보다 훨씬 더 좋았지만, 필리스는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실점을 하지 못했다. 지미 롤린스는 시즌 내내 라인업에서 제외되었고 그의 부족은 필리스에게 피해를 주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필리스는 효과적인 라인업을 갖게 되었다. 그들이 리그 5위 안에 있기 때문에 훌륭한 투구 제이미 모이어는 실제로 올해 정상적으로 말하는 것이 강했고, 그가 이 경기에서 출발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단순히 불펜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그 공격은 실제로 고 화이트 삭스가 탬파와의 세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총 2점을 득점했기 때문이다. 알렉스 리오스는 183점을, 아담 던은 175점을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 삭스는 지난 며칠 동안 보았던 것만큼 나쁘지는 않지만, 그들은 다시 한번 추진력을 얻어야 한다.

이 게임은 우연히 선택되지 않았다. 컵스는 다른 미디어 마크라는 구별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