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의 사적인 일은 비용과 같은 웹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의 사적인 일은 비용과 같은 웹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이후로 사이트에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단순히 사람들이 최고의 웹 페이지에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아트 경우에,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됩니다 고객에게 새로운 조직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항목과 특정 틈새를 연구하십시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에 대한 평균적인 다양한 히트입니다. 이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글쎄, 그것은 당신이 제휴 항목에 대한 연구 연구를 수행하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 성과를 발견해야합니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이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및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합니까?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월, 분기마다 수표를 제공합니다. 지불 시간 옵션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수많은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는 제휴사가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충족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력이 증가하고있는 키워드를 검색하지만 아직 너무 많은 경쟁자가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 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전투 기회를 갖게됩니다 온라인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사이트에 도달하기가 너무 어려웠던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오피아트 한 번의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웹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나요?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가?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참여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 일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처음에 발견 할 필요가,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과 관심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어딘가에 홍보하려고 시도하면 많은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것은 사이트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당신은 제품 리뷰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제공하고자하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평가가 끝날 때,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 그리고 단순히 그 평가 페이지에 많은 트래픽을 유도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웹 사이트 링크를 다시 사용하여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훌륭한 아이템 선택 :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팁은 당신이 훌륭한 제품을 대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환상적인 아이템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3 % ~ 5 %).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위해 더 많은 현금을 얻을 것입니다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매력을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연구 연구를해야합니다 당신의 공급 업체는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의 공급 업체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항목과 서비스의 유형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조치입니다 당신이 제휴 네트워크에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연락하기를 원합니다 단순한 사람을 다루지 마십시오;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포괄적 인 연구 조사를해야합니다

실제로 여기에 사실 반지 수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항목을 투구를 유지, 거기에 25 %, 당신은 하나를 발견하는 경우 아마 50 %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작업을 수행했는지 깨달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 앉는다 판매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당신은 노티에서 수표를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