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Facebook에서 목표가 실제로 제작 한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확인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Facebook의 목표가 실제로 제작 한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확인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매우 훌륭한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방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신이 움푹 들어간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료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이 야생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그것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은 당신의 가정의 문에 자신의 발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강압적 인 판매원입니다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가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인터넷에 새로운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주고 나중에 이메일 자동 응답에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덱스터

Zig Ziglar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 긍정적인 정보를 쏴라.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대한 친구들의 게시물을 보여라. 그들을 멋진 링크로 안내하라. 바이너리 및 즐거운 컨퍼런스 콜 – 회사가 더 성공적으로 끝나도록 돕는 것들을 제공하고, 차례로 MLM 리드 생성을 향상시킵니다.

호스트 행사 – 경품 행사, 워크샵, 채팅, 네트워킹 행사,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 인 행사 개최 Facebook은 실제로 최근에 행사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훨씬 쉽고 효율적입니다.

이것들은 고객의 미소와 서비스 칭찬에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대적으로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의 경우, 내 비즈니스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저렴한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장소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 시대를 잘 이해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나이를 먹어야 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sns 마케팅 아이디어와 경험이 프로세스에 투입되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예를 들어, 10 가지 주요 포인터 목록을 작성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작성하십시오. 짧은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더 매력적이며 독자는이를 공유 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모두 위의 아이디어 1 번에서 계획의 일부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페이스 북에 가서 하루에 두 번 그 제한을 고수하십시오. 규칙적으로 이것을하면 제 2의 자연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저작물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

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 및 트럭을 사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차 및 트럭 마당을 방문하고, 당신의 눈을 진짜로 붙 잡는 1 개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의 특정한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하면, 영업 사원은 당신이 더 이상 그런 차 및 트럭을 생산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리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국가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강력한 동맹입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발언이 남아있는 경우 응답하십시오. 불리한 의견에 대해서도 사실을 유지해야 합니다. 개인이 자신의 생각을 듣고 있음을 알 때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이 간과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사용하려면 이러한 아이디어는 실제로 환상적인 sns 마케팅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관심있는 방문자에게 질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 관심사를 통해 가능한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 네가 선택하게 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