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지만 이 모든 것들이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준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큰 테이크 업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물론 당신이 허락한다면 집세를 내는 동안 당신의 차를 타는 것에 대해 받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실사를 통해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하라.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종종 25 %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전체 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힐스테이트 인덕원 족 계약금은 대출 자금을 지불하는 데 더 적은 현금이 들기 때문에 투자 수입원을 보존합니다.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는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을보고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개인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시간에 열심히 노력하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가까운 장래에 갈 준비가되어있는 사람이나 회사가 트랙에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마약을 시도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인식 할 것이다이 컴퓨터 일은 어떻게 든 작동합니다 기민한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과 함께 그는 IBM을 통해 Microsoft를 타고 $ 243B 회사로 올라갔습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막대한 수입으로 부동산 가치가 상승했고 현실 (그리고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 시켰습니다. 부동산 투자가 올해 또는 그 이후에 투자자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유 주거 및 상업 부문 모두 2010 년이 시작되면서 재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저렴 해 보였습니다 초보자를위한 투자는 좋은 시작을 얻고 재정적으로 매장 할 수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입니다.

이발 한 건당 5달러만 받고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 힐스테이트 인덕원 었지만, 그는 파산하지 않고 계속해서 이것을 전달하기로 결심했고, 이것은 그의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동등한 가치였다. 그래서 그는 반격하기 위해 그의 창문에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거대한 표지를 붙이기로 결정했다.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사고, 새로 무일푼으로 돌려준 후, 나는 창조적인 것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소유권이없는 부동산 통제, 사람들의 문제 해결, 재산을 구입하기 위해 두뇌를 사용하십시오 – 현금을 얻지 마십시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결국 낮게 사고 높게 팔리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할인된 가격으로 팔리고 있다.

가격은 올해 주택 시장의 4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되며, 2012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관행이나 비전통적인 관행을 이용하여 돈을 받고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세미나는 당신에게 놀라운 rei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얻을 수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단 몇 분의 비용으로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를 위해 여러분 모두에게 말할 때 저를 신뢰하십시오 특정 방법을 판매하지만 많은 경우 그들이 판매하려고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것들입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었다. 그들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것을 관찰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현실은 노력이 필요하다. 부동산 투자는 확실히 거의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것들과 마찬가지로, 운 좋게도 학습 주기가 있다.

일단 방법을 잘 배우면, 시장 투자자는 그것으로 매우 좋은 삶을 살 수 있지만, 시작할 수 있는 구덩이와 함께 꽤 오르막길인 경향이 있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프로모션 :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잠시 생각해야 합니다. 그것을 다시 읽으십시오. 아주 작은 것을 가져 가라.

실제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 할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작업의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실제로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옵니다. 사람들은 소득 창출 재산에 헌신할 것이고, 항상 숙제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노련한 투자자들의 경우, 그들은 이미 그것을 겪었고 그것을 했기 때문에 모든 상황을 하기 위해 항상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