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적게 투자하라

4)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것보다 적게 투자하라 – 왜 지구상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나에게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단순히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고,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사람들의 양에 극도로 놀랄 것입니다. 이것은 자금 조달에 관한 한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현금 지출의 개념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2) 개념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 검색 첫 두 페이지에서 Rich Papa, Poor Daddy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대차 대조표를 소개했습니다.

다행히도, 은퇴 준비를 도울 수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401k 401k가 전국의 많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며 개인 자금 조달에 탁월한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개인 재무 전략을 구성 할 때 시작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지출 계획이 없습니다. 지출 계획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예산 계획이 정확해야합니다. 지출 계획이 정확해야합니다. 지출 현금을 할당해야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시하는 곳입니다. 기술 예산 책정의 가장 쉬운 방법은 지출을 줄이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 대다수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폰테크 신용 카드와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더 많은 투자를 할 수있는 것처럼 쉽지 않습니다. 우리가 얻는 것

자신의 개인 금융의 마스터가되는 것은 은행에 무엇이 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에 기초하여 소득과 부의 새로운 흐름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술을 습득하는 능력에 관한 것입니다.

지출 계획은 단순히 현금을 절약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면 일상적인 비용, 불필요하게 투자하는 중요한 사항 및 소득이 어떻게 투자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매월 얼마나 많은 저축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학교, 심지어 대학에서 좋은 개인 금전 관리 멘토의 부족에서 기인한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집은 또한 더 이상 현금에 대해 소리를 알아내기 위한 훈련 학교가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우리 자신에 남아 있다.

지출 계획은 당신에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지출 계획은 그것의 리콜 부분을 간단하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지불한 지불의 명세서나 특정 기간 동안 실제로 받은 수입을 요구한다면, 당신의 지출 계획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많은 은행들이 이제 당신이 온라인 비용 지불을 설정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폰테크 당신이 비용을 잘못 지불하거나 외모를 지불하는 것에 대해 초조해 하지 않게 해준다. 마찬가지로 지불이 제때에 이루어졌다는 것을 보증할 것이다. 언제 그리고 어떻게 지불되었는지 당신이 우체국의 지배를 받지 않도록,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을 위해 우편 이야기에 있는 수표를 제거하는 훌륭한 기록을 제공한다.

당신의 집은 에너지 효율적입니까? – 겨울철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차단막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상당히 줄일 수 있으며, 제발 문을 닫아 두십시오. 부모님이 외부 난방비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까? 그들은 개인 재정 기초가 당신의 가정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을 발견하는 것으로 믿어지는 좋은 감각을 이해하는 것처럼 들린다. 당신은 단지 환경적 발자국을 덜 남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수력 발전에 톤을 절약할 것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실제로 미국 경제에서 자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기본 요소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미국 경제는 경기 침체가 발생할 때까지만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수년간 비즈니스 부문을 통치했던 가장 중요한 조직조차도 연방 정부에 구제 금융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나쁜 개인 금융 조건으로 인해 중단된 대출 수취인이 책임 감소 사업 선택에 대한 안내를 받아야하는 시나리오를 벗어나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도중에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은행이 도움을 줄 수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대학에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특정 시장에서 공부해야 함을 의미할 수 있지만 도움이 되는 옵션을 제시합니다

예산으로 시작하십시오. 많은 돈을 벌든, 약간의 현금을 벌든,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예산 계획이 필요하다. 당신의 지출 계획을 당신의 미래를 위한 재정 계획으로 간주하라. 만약 당신이 가본 적이 없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단지 운전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럴 것 같지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무모한 추격과 가스일 것이다. 똑같이 당신의 재정 자원을 선택한다.

왜 당신은 그렇게 어렵게 일했던 당신의 현금을 어떻게 사용할지 계획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주 계속해서 일을 하겠는가? 예산 책정은 지출 계획을 우선 순위로 설정하여 일하는 시간과 돈을 잃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신이고 돈을 충분히 벌지 못한다고해도 돈이 어디에 쓰이는지 이해하려면 예산이 필요합니다.

개인 지출 계획은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고 stra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