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고베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증 된 사이트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으로 이겼을 때 132 ONe 검증 된 사이트 al은 MVP라는 이름을 23 점 11 리바운드로 얻었습니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수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남자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수많은 유형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동작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는 안정적인 동작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매혹적인 방법으로 그를 위해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의 잊을 수없는 움직임 중 하나는 그가 Peja라는 게이머를 크로스 오버했을 때였습니다. 스티브가 한 후 부정확한 방법으로 수색한 재배치 그는 그 움직임에 대해 알지 못한 채 붙잡혔다.

NBA 드래프트에서 11 번의 선택이 없기 때문에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가질 수 있지만 다음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주식이 증가하고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 수많은 게이머가 있습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비디오 게임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NBA 비디오 게임에 익숙해지기는 어려울 것이다. NBA 비디오 게임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다른 3과 4와 잘 맞지 않을 수도 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게임에서 즐길 수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올해 모델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사용하여 품질을 강화할 수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열심히 플레이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누구도 볼 수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이있는 풀 시즌 모드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프랜차이즈 모드가 빠져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체 시즌 모드를 끝내기 위해 처리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대가로 절대적으로 아무것도받지 못합니다.

Okafor는 수비에서도 마찬가지로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벗어난 일종의 생산입니다.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고 차선을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로 구성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Okafors 운동 능력은 Hornets에 대한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정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하게 시작했고,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LA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 근처에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실제로 지휘봉을 잡고, 에고스를 유지했다. 체크, 그리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워리어스가 이번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그의 수비와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링에서 매우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NBA 스포츠 셔츠의 가장 놀라운 점은 많은 것들이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개발되고 선수 이름과 숫자가 예술적으로 결합된다.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바론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이 리스트는 독특함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한 저지를 살펴볼 수 있다.

Laniers가 Bucks와의 5 시즌 동안, 그들은 NBA 경력 전반에 걸쳐 각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으며, Lanier는 각 경기마다 201 점, 각 경기마다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Kevin Garnett 나는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이 사람의 강렬함은 전설적입니다. 종종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가넷도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최근에 생산된 그의 입을 보십시오. 그러나 가넷은 정말로 신경 쓰나요? 이 남자가 전사일 가능성은 없어.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강인한지에 필적할 수 없어.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은 이미 양쪽 면에서 전설이야.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에 관련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기간 동안 감소하고 상당한 수입 손실을 보고 있다고 믿는다.

모든 진지함에서 NBA 2K 8은 NBA 감정가를 진정시키는 위대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Live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항상 수많은 덩크였습니다. 이번 시즌도 그 가이드 라인에 예외는 아닙니다. NBA 2 K8은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대답입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시작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룬과 함께 중앙에서 시작하는 것만큼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