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가 어떻게 따라왔는지 결정하게 해줄게.

그렇다면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 블로그에서 이것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 관찰을 선택하십시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할 수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진정으로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따르기가 어렵습니까?

일단 google에 어떤 웹 2 사이트를 사용 하는지, 당신의 홈베이스에 수 있도록 많은 트래픽을 지시, 잘 가정 하는 블로그 사이트 당신은 청중의 그들과 통신 하 여, 참여 하 고 그들과 함께 참여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묘 하 게 블로그를 향해 그들을 지시 하는 동안 예를 들어 문제에 대답 하면 간단한 답변을 제공 하 고 내 작은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을 말할 때 또는 좋은 블로그 위치를 만들 때 귀하의 웹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공유는 소셜 북마크 사이트 만들기에 전적으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할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두드러집니다.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동료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가해야합니다 적절한 프로그램은 엄청나게 긴 자유 시간을 위해 당신을 잘 제공합니다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정말 쉽지도 않습니다 샴페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소요됩니다 – 최근에 생각과 경험에 관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중요한 방법 마케팅의 옵션은 당신이 단지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지만, 잘 수행되면, 그것은 진정입니다 특히 승선할 때 많은 시간이 들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보상할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판매 전략 중 하나를 실행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결론에 도달합니다.이를 실행하는 방법이나 왜 참여해야하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로는 실망하게됩니다.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지 먼저 연구해야합니다. 100% 자신의 사업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광고 및 마케팅을 깨고 Dummies를위한 마케팅을 중단하십시오.이 단순하지만 강력한 대인 관계 네트워킹 마케팅 에티켓을 따르지 않고도이 모든 것을 소금 알갱이로 추가하십시오. 풀 타임 SOB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에서 진정한 것을 게을리하십시오!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았는지가 아니라, 당신을 실제로 아는 것을 돕기 위해 아는 사람들을 찾고 싶어한다!그것의 사회적인 물자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만들고,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알고, 그들이 어디에서 놀고, 그들을 위해 정보를 만들고, 그들을 괴롭 히고, 그들 중 누구도 가장 싫어하는 사람들을 스팸하지 마십시오!나도 알아!

1 –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소셜 미디어를 상상하고 가치가 없습니다.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을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코덱을 사용합니다. 회사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해답이다. 당신은 우리에게 아무나 팔지 마라!

요즘에는 캠페인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트를 따를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하나를 믿는다 (몇 가지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그러나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습니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정치 – 널리 널리 인식되는 주제를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그 지역에 대한 회신을 게시해야합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최고 품질의 팁 중 일부를 제공하지만 그는 수수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네트워킹은 요즘 마을 sns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가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에서 귀하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평판 좋은 이름을 선택하고 절대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경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가 훨씬 더 경험이 많을수록 목표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합리적으로 새로운 것이므로 경험이 풍부한 소셜 마케터의 수는 제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