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카드 신청

선택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카드를 신청하십시오. 제공되는 신용은 약 15000 달러 또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하지만 이것은 비디오 게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제 궁극적 인 기술이나 허점이 시작됩니다.

당신은 어떤 구매든지에 1% 현금 후불에서 무엇이든 발견할 수 있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2% 대안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환불의 양에 제한이 없고, 많은 경우에 그것들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들을 보존하고 가스의 달 가치가 있는 현금을 이용하거나 휴가를 가지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돈 후불 선택권은 현재 카드, 신용, 또는 당신의 집에 우편으로 보내진 수표의 유형에서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비용 절감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쓰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신용카드한도현금화 인들은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의 기록적인 양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체크 아웃하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그래서 충전 카드 빚은 나쁜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신용 등급을 향상 하기 위해 카드에 특정 수량을 보존 해야 합니다 질문은, 그렇다면, 그냥 당신의 돈을 지출 해야 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훌륭한 신용을 구축 할 수 있습니까?

이 스타일로 귀하의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은행과 신용 등급을 쌓을 것입니다. 귀하의 은행은 항상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요금, 특히 이자율 및 할증료에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등급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연수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완벽하게 규칙적이지만 이자율을 적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더 안전한 지불 모드 은행 계좌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웹을 통한 쇼핑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선불 충전 카드는 은행 정보를 노출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훨씬 안전합니다. 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기위한 총 비용 결정 – 각 신용 카드 선택은 다양한 비용과 요금으로 구성되며 연간 요금은 고려해야 할 하나의 구성 요소 일뿐입니다. 카드를 검색 할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활용하는 데 드는 전반적인 비용을 계산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한 지 확인하십시오.

30/30 규칙을 절대로 잊지 마십시오. 귀하의 뛰어난 재정적 의무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등급이 떨어집니다.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는 것은 신용을 회복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개념이라는 것이다. 카드를 받지 말라. 그래서 당신은 불필요하거나 원하지 않는 물건에 불 수 있는 추가 현금을 가지고 있다.

연회비가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회사에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용 등급이 우수한 유서 깊은 고객 인 경우 귀하의 요청을 기꺼이 승인 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신용 수리는 시간이 걸릴 수 있 신용카드한도현금화 으며 인내심과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수리 작업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는 일상적인 시간표에서 지불을 시작할 때 상당한 피해를 입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 점수가 정기적으로 개선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매월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 카드가 나쁜 신용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는 한 가지 예입니다

많은 돈을 돌려주는 카드는 부분 상환의 더 낮은 다양성에 남아 있고, 1%에서 2%에 맴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카드사들 사이에서는 5%로 캐시백 부분을 올리는 패턴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슈퍼마켓에서 구매한 것에만 적용된다 당신은 보통 이 품목들 중 하나에 대해 5%의 돈을 돌려받지만, 5%를 돌려받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인가? 가솔린으로 5%를 돌려받는 것? 기름값이 이렇게 비싼 요즘 세상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상당할 수 있다.

귀하의 FICO 점수가 낮다는 것을 발견하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신용 등급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리면 APR이 낮은 신용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용 한도 내에서 유지하십시오. 비록 그녀가 전형적인 것보다 그녀의 카드를 더 많이 사용했지만, 그녀는 그들 중 어느 것에 대한 그녀의 한계를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제 시간에 지불하십시오. 그녀의 낮은 수입으로, 지불은 그녀가 원했던만큼 크지 않았지만 여전히 제 시간에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