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사람들이 계속해서 페이지를 위해 돌아오기 위해서는, 체계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최신 게시물을 올릴 것을 계속 볼 것이다.

특정 사람들이 계속 https://ko.wikipedia.org/wiki/저장된 페이지 해서 페이지를 위해 돌아오기 위해서는, 체계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 저장된 페이지 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최신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계속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또한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한 후에 콘텐츠를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라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잘 알려지지 않은 세 가지 비밀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면 여러분은 그 빛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불꽃 갈등을 유지하라. 토론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구성원 사이에 불꽃 전쟁의 중심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개인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당신은 측면을 취한다고 비난받아야 한다.

만약 직원들이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릴 수 있도록 요청하지 않는다면, 가정용 경보 시스템 직원 블로그에 요금을 부과하고, 사용하라.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관심을 갖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혼란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순수하게 유지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작용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와 함께 작동한다고 확신하는가?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마케팅 프로모션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인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계속 어려움을 겪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포커스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개념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포커스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지 않을 경우,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을 선호한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널리 인식하고 사람은 현재 일관된 일을 하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때때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사이트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빠른 질문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당신이 신청하는 광고 마케팅 직업을 인식한다고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건강에 좋은 돈을 받는 척 합시다. 당신의 집에서 기능을 얻는다고 하자.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와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전망에 자격이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고려하는지에 대해 강의받지 않고 즐기기 위해 온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거나 하기 때문에 산다.

그럼, 공급이 얼마나 되는 거죠?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세금 sns 마케팅을 조사하십니까? 소비자를 위해 바닥판을 깔아 놓는가? 상자를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이것을 하청으로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지금 당장 필요한 일이나 할 수 없는 동안 이미 당신을 고용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추가할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비즈니스 기업을 볼 때, 팔로워를 구축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이며, 이것은 사람들을 우편 데이터베이스에 넣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당신의 관심의 중심이 되어야 할 가장 작은 서구 세계에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이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그곳에서, 이 사람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여러분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아무도 그것을 빼앗을 수 없지만,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로, 개인은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대한 작업을 수행합니다.오늘날 현재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자신의 영역을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합니다.이것 이외에, 당신은 당신의 영역에 대한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합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역할이 필요할 것이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낭비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활용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