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실제로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celout.kr/ 지만 정말로 효과적인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깊은 할 https://parcelout.kr/ 인율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취득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에 대해 체크아웃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이다.

안정성 부동산에서 청렴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개념에 충실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세입자, 대부업체, 투자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제2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광고,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시, 라디오, 케이블 TV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유리한 입장을 제시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 기법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다음과 같다. 당신이 있든 없든 작동하는 운영 체제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100가지 다양한 혁신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영감을 받지 않은 광고 결과, 콜드콜링, 수많은 고약한 열정적이지 않은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만 했다. 심지어 나는 반쪽짜리 방법을 제공하려는 사람과 대화할 기회를 얻기도 전에.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할 생각을 하기 전에,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실제로 좋은 현금을 벌고 싶다. 그리고 당신은 시장 패턴을 보고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곳에 있는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를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소득에 대한 연구 연구에서 나온 것이다. 궁극적으로, 출구 방법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금융 투자에서 연결되어서는 안 된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판매자 단계 # 1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재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퇴직 및 부 구조) 부동산에 대한 단기적 요구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올바른 실체를 설립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위치에서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조사하거나 프로와 함께 일하는가? 이전과 같은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1년에 10% 이상을 주식투자에 투자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을 사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한다.

따라서 대다수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하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에게 의지할 수 있는 일의 요건을 갖춘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부적절하게 보관된 집들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이 워크숍은 또한 당신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재료를 적은 비용으로 얻을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렴한 세미나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시도한다고 말할 때, 나를 믿어라. 하지만 그들이 팔려고 하는 것은 정말 훌륭한 것들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결국 겪은 것은 종이에 대한 소란스러운 과정(즉, 주택담보대출 감소)과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현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보람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현금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기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