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과 효과 시스템에 의해 부과된 기대와 지침을 정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또한 혜택과 효과 시스템에 의해 부과되는 기대와 지침을 설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단지 좋은 습관에 대한 혜택과 인센티브, 나쁜 습관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를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어떤 것은 개인화하는 것이 인간의 본성이다. 그래서 우리는 기본적인 양육과 우리가 양육하고 있는 실제 아이를 구별하는 매우 어려운 시간을 가지고 있는 반면, 어떤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에게 다른 아이들보다 더 힘들지만, 부모를 싫어하는 것은 한 아이나 다른 아이와 전혀 관련이 없다. 대신에 우리가 하고 있는 기능에 대한 혐오감이다. 이 구별은 결혼의 예를 보면 쉽게 설명할 수 있다.

당신은 개인을 강렬하게 좋아할 수 있고 여전히 결혼을 즐기지 않는다. 그 자체로, 이것이 사실일 때, 그것은 당신이 결혼한 사람의 사실 때문이 아니다. 그러나 항상 다른 사람과 일관성을 유지하려고 시도하는 매우 유쾌한 측면이 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우리들 대부분에게, 우리 자신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충분히 어렵다.

어떤 부모들은 다른 엄마와 아빠와 비교할 때 부모로서 일을 그만둔다고 느낀다. 이것은 양육 방법이 아니다. 너처럼, 다른 엄마와 아빠들은 다른 상황들을 가지고 있다.

비교의 포인트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나이의 아이를 갖는 것과 거의 다르다.

훌륭한 육아는 예술과 닮았다. 그것은 시간이 흐르고 수많은 오류가 있는 능력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이점과 마찬가지로, 단지 몇 번의 시도 후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자녀를 무조건 사랑하라. 그들이 저지른 실수나 그들이 결국 누구로 끝나든 간에 이것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만, 아이들은 그것을 진정으로 알아야 한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당신의 자녀들에게 진정한 사랑을 보여줘라.

배우자가 믿고 있는 10가지 사항에 대해 다재다능해지고 싶은 양육 신념과 행동(예: 규율에 관한 것)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을 목록으로 작성하라. 이것은 당신 사이의 유리한 합의를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3단계 절차는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사용할 것으로 기대되는지 발견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억양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보다 더 스트레스와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일관된 엄마와 아빠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다. 절차는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유아 행동을 허용한다.

자녀의 삶에 주의하고 주의하며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미래의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쉽게 치료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삶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들은 보통 저항이나 교정보다 더 간단하다.

아이들에게 굴욕감을 주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행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때때로, 아이들이 실수를 하거나, 훌륭하지 않거나 수치스럽지 않은 일을 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존경심으로 대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아이들에게 잘못된 당황으로부터 바로 가르쳐야 하고, 우리의 징계 전략에서 우리의 주된 초점은 그들이 자신을 부끄러워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그들의 자신감과 자신감을 영구적으로 해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인 사생활과 비밀 유지를 이용하고 싶다. 부끄러운 행동을 규율할 때

우리는 아이들에게 산책하고, 생각하고, 이야기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움직임, 아이디어, 단어를 제한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열정을 확립하는 것을 피하거나 막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분명히 우리는 감당할 수 있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그들 주변의 세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체크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게 많은 질문을 할 때, 우리는 그들이 잘 다루고, 그들 자신의 아이디어를 형성하고,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을 부정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개발된 장벽의 결과로 도전적인 10대 시절 내내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10대가 되었고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왜 내가 육아 제안을 할 자격이 있는 거지? 배우자와 나에게 4명의 아이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간단하다면, 나쁜 상황에서 벗어나 강한 기반에 위치한 어린이와 젊은이들과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다. 너의 집과 직장에서, 나의 나머지 반쪽과 나는 네가 확인할 각각의 상황에서 성공했다. 몇 가지 효과가 없었던 것은 포함하지 않았다!

아이들에게 좋은 행동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가치가 있는 것이다. 아이가 무언가를 잘 할 때, 그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라.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할 때, 그 에버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