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필수 비트

Joel Bondorowsky는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PPC 및 광고 성장 전문가로 Wix 및 SimilarWeb을 포함한 수십 가지 수익성있는 업무에 기여했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는 모델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칙, 광범위한 자동화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신속하게 변경되는 PPC 파노라마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대한 몇 가지 팁을 제시합니다. 이메일 광고는 모든 모델 홍보 기법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그것은 모델 의식을 높이고 판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텍스트에서는 이메일 광고 마케팅 캠페인의 모든 단계를 자세히 살펴보고 개선 될 수있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러한 후속 7 가지 팁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시작한 후에 깨닫지 못하는 문제입니다. 훌륭한 제휴사 넷 마케팅 기법은 안정적인 기반에서 시작됩니다.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다. 제휴 제품이 체크 아웃하는 경우, 이것은 사용 편의성 및 정시 지불에 의존 할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입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블로그 게시물과 비슷한 다른 종류의 콘텐츠에서는 처음, 중간 및 제출의 끝과 같이 제휴 관계 링크를 다소 자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이 상인, 과도한 순 가치 개인, 투자에 관심이있는 사람들,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나 웹로그 독자들이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탐구하기에 좋은 동반자 관계일 것이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 하이퍼 링크에서 Momondos 웹 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 할 때마다 데스크톱 및 태블릿 고객에게는 $ 0.65, 모바일 고객에게는 $ 0.45가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 관리 기술, 건강 추적기 또는 은행 카드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경로를 택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더 쉬운 경로이지만, 제휴 판매로 의미있는 수입을 올릴 수있는 충분한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는 것은 빠르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방정식의 양면이 주로 있습니다. 기본적인 용어를 명확히 하고, 어떻게 하면 제휴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것으로 가장 잘 시작할 수 있는지 요약해 봅시다.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는 비즈니스는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작은 수수료 유형 내에서 가장 자주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이 성능 기반 모델은 제휴 지식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회사는 데이터 기반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것, 그것이 다루는 틈새, 그리고 그들이 제공하는 디지털 상품과 신체 상품의 표준을 조사해야합니다. 귀하는 이러한 상품이 귀하의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에서 홍보에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고자하는 것인지 고려해야합니다.

위젯 로직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이드바 배너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수수료 구조와 수수료 모델을 제시하는지 보는 것은 약간의 분석 가치가 있다.

제휴사 관리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제휴사는 즉시 로그인하여 자체 판매 및 보류중인 자금을 추적해야합니다.

소비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공급 업체가 수입의 일부를 얻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6 개월 이내에 취업 준비가 될 수있는 주문형 전문 지식을 배우게됩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비판하는 YouTube 채널을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기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세계가 온라인에서 더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함에 따라 기업가는 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으며 웹 사이트 소유자 간의 파트너십 기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웹 사이트 손님 유형으로 소매 업체에 제공한 홍보 비용을받는 방법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상인들은 새로운 관객에게 다가 갈 수 있는 방법을 깨달았지만 홍보가 실제 총 매출일 때만 콘텐츠 제작자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금융 회사 제공 업체인 Wells Fargo는 금융 기관의 현재 전망보다 신용 카드 취득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표시 오피가이드 하면 제휴 동반자는 수수료를 받는다. 낮은 마무리에서는 약 5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