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7 가지 접근법

Frye의 계정은 또한 Frye 상품으로 사진을 게시한 후 웹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도록 특정 해시 태그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추종자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것을 이웃을 건설하는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이라고 명명한다.

캠페인의 메트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전면적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변경보다 약간 수정할 수 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왜 그렇게 많은 회사와 마케팅 담당자가 채널을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시청자가 누구인지 파악하여 아마도 자신의 필요와 추구를 적절하게 타겟팅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좋은 예입니다 – 그것은 유혹, 분명히 Frye, 그들의 ~ 200K 추종자를 참여하고, 그들의 상품을 홍보. SNS 광고의 아주 큰 장점은 시청자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홍보 유형에서, 종종 모든 사람들이 그 광고를 보거나 보도록 강요 받는 것처럼 보인다.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소셜 미디어 게시, 비디오 또는 전문적으로 또는 창조적으로 클릭 한 제품의 이미지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아마도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키면서, 당신의 청중들에게 상대적일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지속적이고 시청자들에게 흥미롭고 상대적인 콘텐츠 자료를 게시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웹 페이지로 발전할 수 있다.

전문가의 소셜 미디어 조언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하지만 글을 너무 적게 올리면 따라갈 가치가 없는 것처럼 노력할 위험이 있다.

콘텐츠 자료의 3분의 1은 기업을 홍보하고, 독자를 전환하며, 수익을 창출한다.

이 사기꾼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해로울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것이어야 할 추종자들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귀하의 감사는 귀하의 각 소셜 계정이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제공해야합니다. 계정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다면 보존할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자.

그것은 기업들이 그들의 전통, 사명 또는 어조를 홍보할 때 현재의 전망에 관여하고 새로운 전망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똑똑한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우리의 정보로 성취를 위해 자신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편견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후츠이트가 최고의 소셜 미디어 스케줄러 중 하나라고 기대한다.

모든 네트워크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으며 직관적 인 캘린더보기는 매주 모든 소셜 운동에 대한 전체 그림을 제공합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결정할 때, 당신은 또한 모든 기술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할 것이다. 다양한 추종자와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은 허영심 척도는 추적하기 쉽지만, 그들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주는 것은 지치는 일이다.

대신 참여, 클릭 스루 및 전환율과 같은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업가의 15 %만이 ROI를 측정하기 위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이 정보를 일반적인 보고서에 포함시키는 것은 귀하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지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사회적 기술이 만들어내는 인상과 최종 결과를 강조합니다. 당신의 노력을 반복적으로 분석하지 않으면, 당신은 결코 한 캠페인이 다른 캠페인을 어떻게 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문제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최고 실적의 콘텐츠 자료를 보고 당신의 콘텐츠가 중단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장의 문제를 사고 리더십 콘텐츠로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면 브랜드와 제품 및 서비스를 신뢰하는 시청자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소셜 코끼리는 단일 위치에서 모든 소셜 프로필을 관리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장치입니다. 이 장치에는 관리, 통찰력 구색 및 경쟁 업체 분석에 필요한 모든 옵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려면 소셜 코끼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계획, 예약, 게시 및 분석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차례로 고객의 전문지식을 향상시킨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것은 브랜드들에게 잠재적인 고객, 동료, 재능/직원들과 믿음을 쌓을 기회를 준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귀하의 모델이나 제품 / 서비스를 홍보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공식 브랜드 채널보다 가정과 친구들의 조언이나 제안을 거의 3배 더 신뢰한다.

SmarterQueue는 독창자, 영향력있는 사람, 마케팅 담당자, 신생 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주택 소유자가 콘텐츠를보고 제출하고 예약할 수 있게 해주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또한 참여를 창출하고 LinkedIn, Instagram, Facebook 및 Twitter와 함께 다양한 소셜에서 최고 중 하나를 수행하는 게시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케팅 방법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