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무엇입니까?

2021년에는 끊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없이 요청되는 질문 중 일부인 것으로 보인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패싯 허슬을 찾거나 본격적인 개인을 구성하면서 … 시청자와의 더 나은 연결은 당신을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이끌 것이고, 오피 따라서 당신의 비즈니스 게임을 앞당기고 경쟁을 뒤로하게 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통합하면 이러한 사람들이 유기적으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광고함으로써 전 세계의 다양한 다재다능한 쇼핑객에게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개방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적응하여 기업 및 유형을위한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자원이되고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조직에 대한 노출과 관심을 동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 소재 광고 전략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좋아요 및 공유와 같은 추가 계약 및 소셜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연결된 소비자로 알려져 있으며,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고 자란 소위 디지털 원주민입니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마침내 무언가를 포괄하는 것의 절반이됨에 따라,이 세대는 발전하여 미래의 의사 결정자가 될 수 있는 젊은 성인과 성인이됩니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장치를 사용합니다.

또한, 당신은 모든 플랫폼에 대 한 고유 한 계획을 만들고 싶습니다 | 그들은 게시, 테마, 게시물 형식 등의 일반적인 빈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옵션을 식별하고 그것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작동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의 초기 목표와 강하게 연관되어야 한다.

이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문을 내고 고객으로부터 배우고 타겟팅합니다. 그것은 구매자 결정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쇼핑객들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광고의 한 형태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 개 요소 중 7 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즉,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 훨씬 적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Instagram의 상호 작용 비율은 1.46 %이며 월간 평균 사용자는 1 억 3 천만 명이며 Twitter의 상호 작용 비율은 0.03 %이며 월간 사용자는 평균 2 억 1 천만 명입니다.

이 응답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거나, 귀하의 모델 선택을 구매하거나, 귀하의 터치 다운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이 고객과 직접 상호 작용하고 모델 개선을 위한 귀중한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코덱이 각 기업에서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기업가의 57 %가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널리 알려진 개인을 통해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간단하고 빠르며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어느 순간 고객들은 유명한 운동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상품을 보기 위해 상점에 가곤 했지만, 이제 여러분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해당하는 유명한 운동선수들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즉시 당신에게 그것들을 광고한다.

다른 플랫폼이 완전히 다른 사용자를 유혹한다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회사 청중이 어떤 소셜 채널에 있는지 알면 어떤 채널에 시간과 자산을 배치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대부분은 자원 시간과 전문 도구를 제외하고 무료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촬영 지식과 적절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일급 온화함, 마이크 및 카메라를 사용하면 소규모 비즈니스가 YouTube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사진에 관한 것이었고, 그것의 비디오 운영도 꽤 유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