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제휴 웹 마케팅

하지만, 많은 이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한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의 영향력 있는 지위와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시청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유명해졌다. 제품 가격에 따라 판매 당 몇 달러 또는 센트를 받기 때문에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 오피가이드 니다. 제품이나 주제에 대해 배우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공개적으로 토론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해 아이디어가 있다는 부분을 건너뛰고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부분으로 인해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추가, 많은 YouTube 채널이 특정 장난감 클래스를 평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첫 번째 베스트 팔로우 팁을 따르고 있다면, 우리의 두 번째 팁은 두뇌가 없는 것으로 와야 한다.

권한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단계별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품이 가장 잘 사용되는지, 또는 제품이 상대방만큼 많이 쌓이는 방법을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튜토리얼을 만드십시오.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 일 수 있다고 판단되면 각 개별 플랫폼에 대한 게시 팁을 확인하십시오. 광고와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 자료에 대해 팔로워들과 얼마나 솔직해야 하는지와 같은 각 사이트의 규칙과 일치해야 할 수도 있다.

이 그룹은 이제 막 제휴사 사다리에서 시작되었으며 수익이 전혀 없거나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것에 투자 한 경우).

우리는 우리의 플랫폼에 동반자가 얻을 수있는 4,000 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중요한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에서, 이것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일부 동료는 연결을 공개하기 위해 #affiliate 또는 #affiliatelink와 같은 해시 태그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가 충분히 명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정기적으로 그리고 제 시간에 지불될 것으로 예상한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보상하기 위해 지불보다 더 일찍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비디오 설명에 포함 시키십시오, 이상적으로 개요의 첫 번째 부분에,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을보기 위해 더 보기또는 더 읽기를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고객에게 홍보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제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마다 받는 수수료 몫. 보시다시피, 저는 10년 전에 제휴 마케팅을 잘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그 시점까지 도달하는 데는 많은 시간과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청중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자신이 사용하고 청중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는 제휴 제품만 제안하십시오. 청중이 당신이 그들의 가장 큰 추구를 마음에두고 당신의 제안을 신뢰한다고 믿을 때, 제휴 마케팅 관계의 세 당사자 모두 궁극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제휴 플랫폼 또는 커뮤니티의 한 가지 이점은 더 많은 제휴사가 귀하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이드 모니터링 및 코드에 들어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일한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비판적으로, 제휴 추천에 대한 믿음의 수준은 모든 구매자의 가치를 증가시킨다.

Google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는 것은 다른 많은 인터넷 페이지보다 순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쟁자 분석은 경쟁자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하는지를 발견하는 중요한 측면이다. SE 랭킹의 경쟁력있는 연구 장치는 당신에게 중요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상품들 중 최소한 하나의 제휴사가 되고 싶을 것이다.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 인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