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기사는 일부 사람들 만이 알고있는 SNS 마케팅에 대한 사실을 알려줍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리는 것을 볼 때, 특히 고객들에게 답장을 하고 진짜 내용을 게시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잠재 고객과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은 중소기업이 구매자 만족도에 관심이 있으며 그들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대답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만족한 고객들은 환상적인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말을 퍼뜨리고 싶어하고 그들은 보통 그들의 의견을 구체적으로 밝히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눈을 돌린다.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지적하면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귀하의 가치와 모델 권한을 보여줄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들의 낙관적 인 구매 경험에 대해 목소리를 내고있는 두 명의 만족스러운 고객을 확보하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서비스 나 제품을 즐긴 정확한 잠재 고객에 의해 홍보가 이루어 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주요 효율성 측정 기준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최고 실적의 콘텐츠 자료를 한 눈에 보고 당신의 콘텐츠가 중단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쯤이면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해야 한다.

또한 Sprouts Advanced Listening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저스틴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는 한 동영상당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적절한 시청자들을 그녀의 브랜드로 끌어들인다. Fashion Nova는 블로그와 YouTube 채널을 통해 패션 교육에 의존하여 의류를 판매합니다. 이메일과 교환하여 콘테스트 또는 무료 다운로드는 제품 이외의 각 사용자와 잠재 고객에게 가치있는 것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즐거운 통계 및 세부 정보 또는 게시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거래 또는 게시물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정보는 주로 개입 시간에 추세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경쟁자들과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들의 최신 마케팅 캠페인은 넥서스와 제휴하여 실제 세계를 사회 운동에 하이퍼 링크하는 디지털 창 디스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베이커와 함께 유지”라고 불리는 가짜 드라마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비록 이 마케팅 캠페인이 몇 년 된 것이지만, 그것은 단순히 얼마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나 효율적인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다. 이 비디오들은 소리 없이 비디오를 재생하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치즈를 넣은 피자 프레첼을 만들기 위해 45초짜리 정보를 볼 때는 소리가 필요하지 않다. 출시 후 거의 15 개월 만에 Tasty는 2,000 개의 조리법 영화를 게시하여 모델에 새로운 콘텐츠 자료를 점진적으로 제공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모든 귀중한 정보 뒤에는 링크가 있습니다. 광고 제작과 최적화는 빠르고 간단하며, 중요한 지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맞춤형 대시보드를 갖추고 있다.

당신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감시하고 즉시 새로운 게시물을 홍보하고, 무엇이 홍보될지, 그리고 오랫동안 무엇이 홍보될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합리적인 필터를 사용할 수 있는 상시적인 캠페인을 하게 될 것이다.